부자협조 시대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부자협조 시대의 의의

그 다음에 모자협조 시대가 지나 가지고 무슨 시대가 온다구요? 어머니하고 아들딸이 하나되어 아버지를 복귀해 가지고 사랑하고 나서 해와는 그 아들딸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늘나라의 질서를 바로잡아야 됩니다. 그래서 제4차 아담 심정권 세계가 오는 거예요. 그때는 모자협조 시대가 아니에요. 부자협조 시대입니다. 알겠어요?「예.」

제4차 아담권을 선포할 때가 되면 말이에요, 미국이 책임하거들랑 해와 국가의 사명은 끝나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머니가 없더라도 아버지하고 장자만 있으면 그 가문 전체가 새로이 갈 수 있다구요.

그래서 지금까지 일본의 부력(富力)은 점점점 이제 돈이 있으나마나 하는 시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경제적인 공황시대가 온다구요. 소련과 중국이 일본의 경제권을 빼앗기 위해서 찾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걸 방지하기 위한 놀음을 내가 하려니 ‘이 여자들을 중국 고위부에, 소련 고위부에, 미국 고위부에 시집을 전부 다 보내라!’ 그럴 거라구요.

원수와 원수가 교차결혼 해야 된다는 이 원칙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미래에 있어서 일본 나라를 사방으로 각을 떠 가지고 나눠 먹으려고 하는 걸 방지할 수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성인과 살인마를 결혼 시켜 주는 것도 해와 나라를 보호하기 위한 거라구요. 국경철폐하고 난 후에 원수 원수끼리 교육하는 것도 일본 나라를 살아남게 하기 위한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일본 나라는 과거에 중국하고 원수였고, 소련하고 원수였고, 미국하고도 원수였지요? 중국 사람이 싫어하게 되면 소련 사람, 소련 사람이 싫어하게 되면 미국 사람, 미국 사람이 싫어하게 되면 한국 사람이 싫어한다구요. 4개국이 원수라구요. 한국을 자기 마음대로 했어요. 누나니 무엇이니, 말까지, 성까지 다 갈아 버렸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일본 나라는 없어져야 되는 거예요.

부부가 하나되면 둘이 아니지요? 그래서 아담 나라가 한국이고 일본나라가 해와 나라이기 때문에 이게 부모의 나라가 돼요, 부모. 부모가 됐어요. 아담 해와는 부모가 못 됐다구요. 부모가 되어야 할 입장에 있으니까 모든 일본 여성들은 세계의 아기들을 낳고 기름까지 짜서라도 전부 다 살려 줘야 하는 거예요. 그래서 전세계로 배치해야 된다는 거예요. 울든 불든 대학 나온 사람들은 출동 명령할 때가 왔다구요. 알겠어요?「예.」

여기 일본 여자들, 대학 나온 여자들 손 들어 봐요. 3분의 1이 못 되는구만. 3분의 1이야 제물 삼아야 돼요. 그러니 그렇게 알고, 여러분은 일본에서 죽어서는 안 돼요. 알겠어요?「예.」

교육하는 선생이 어머니…. 한국말에 이런 격언이 있다구요. 서당 훈장의 똥은 개도 안 먹는다 이거예요. 개가 똥 먹는 것이 전문인데 말이에요, 그 훈장의 똥은 너무 속이 타서 먹지 못한다는 거예요. 냄새가 고약하다는 거예요. 그런 고생을 해야 돼요.

선생 되기가 얼마나 힘들어요? 부모보다 더 힘들다구요. 잘 길러 가지고 출세시키려니 얼마나 힘들어요? 나랏님도 그래요. 왕보다도 훌륭한 세계 대왕마마의 후손들을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로 보내려니 자기 있는 정성을 다해 가지고 길러야 된다는 것입니다. 부족하니까 그 나라 백성까지 합해 가지고 정성을 들여 달라고 부탁해야 할 것이 왕의 책임인데 그런 왕이 없어요.

그러한 나라를 건국하기 위한 것이 부모의 나라를 중심삼고 새로이 역사에 대두되니만큼 어머니 나라가 얼마나 심각한 자리에 있는가 하는 것을 알지어다!「아멘.」알지어다!「아멘!」어디서 아멘을 먼저 했어요? 알겠어요?「예.」정신 똑바로 차리라구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