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위해서는 자기 일신을 기꺼이 바칠 수 있는 길을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늘을 위해서는 자기 일신을 기꺼이 바칠 수 있는 길을 가야

지금의 일본 여자들이 몇 명이에요? 1천5백 명이 넘지요?「1천8백 명입니다.」원리 수에 일치하는구만! 1800수, 그것은 최후의 고개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 고개를 넘어가야 돼요. 알겠어요?「하이.」

너는 여자가 좀 뚱뚱한 편이지? (웃음) 아무리 좋은 것이 있더라도 마음속으로 다른 생각을 하지?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좋은 것도 없는데.’ 하면서 말이야. 그러면 남편도 필요 없다는 결론이 된다구.

만약에 여러분 가운데 남편이 싫어서 이혼하겠다고 하면서 선생님을 찾아오는 여자가 있으면 이혼을 시켜 주겠다구요. (웃음) ‘지금처럼 살게 되면 역사에 남길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을 것 같아서 후손을 구해 줄 수 있는 진리대로 살고 싶어서 이혼하고 싶습니다.’ 하면서 선생님을 찾아오는 여자가 있다면, 그 남편은 제물로 바치더라도 키리카에(切り替え;바꿔침)해 줄 것인데, 지금까지 그런 여자는 한 마리도 없더라구요.

정말로 여러분이 남편을 사랑하고 아들딸을 사랑해요?「하이.」아무리 여러분이 남편과 아들딸을 사랑한다고 하더라도 일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잖아요? 그렇지요? 일본 사람이잖아요?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를 창조하기 이전부터 바라던 그러한 여자가 되어야 할 것인데, 뭐예요? 일본에서 한 가정의 어머니가 되는 것만으로는 바람직스럽지 못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혁명을 해야 됩니다.

유사이래 어떠한 여자도 갖지 못한 외교적인 수완이라든가 말이에요…. 정략적인 결혼도 얼마든지 있을 수 있는 거라구요. 하나님의 명령으로 중국의 14억 인구를 수습해야 된다고 하면 그렇게 하는 거예요. 그러면 어느쪽이 효자?충신?성인?성자의 길이에요? 하늘을 위해서 기꺼이 자기의 일신을 바칠 수 있는 길을 가는 것이 정의의 길이라는 것이 이론적으로 타당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럴 경우에 어떻게 하겠어요? 다시 축복해 준다고 하더라도 받을 수 있는 결심을 한 적이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교회 결혼식, 국가를 초월한 결혼식, 천주적인 결혼식으로 세 번의 결혼식을 해야 되는 거예요. 천주를 복귀할 수 있는 길이 있다면 당당하게 그 길을 가야 하는 것이 어머니 나라의 책임이 아니겠느냐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40세 이하의 여자들은 손 들어 봐요! 뭐 없잖아요? (웃음) 마흔이 넘은 여자를 새로 결혼시켜 주겠다고 생각하는 부모가 있으면 바카라구요. 마흔이 넘어도 아들딸을 낳을 수는 있지요? 마흔 여덟까지입니다. (웃음) 마흔 다섯이 넘으면 월경의 색깔이 점점점 변해 가지요? 힘도 없어지고, 젖꼭지의 색깔도 변해 가는 거예요. 그런 것을 알고 있어요? 그렇게 되기 이전에 좋은 땅에 알맞은 씨를 찾아가는 것이 지혜로운 여자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선생님이 무슨 명령을 하더라도 따르겠다고 하는 여자들은 다시 한 번 손 들어 봐요!「하이!」모두 다 원기가 발랄하니까 희망이 있겠구만! 일본은 희망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여러분이 손을 번쩍 드는 것을 보니까 희망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박수) 다시 한 번, 그대로 따르겠다는 사람들은 손을 들어! 내려! 들어! (웃음) 그럴 때는 이렇게 하면 좋지요? 이렇게 하면 양쪽으로 다 통하는 것입니다. ‘들어!’ 할 때 이렇게 하지 않더라도 벌써 내리는 거예요. (웃음)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