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한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조국광복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자신만만한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조국광복을 이뤄야

아저씨, 뭘 그렇게 열심이야? 아이가 있구만! 그렇게 열심히 해서 뭘 해? 열심이야, 심열이야? 몸의 열이에요, 열의 몸이에요? 어느쪽이에요? 몸의 열은 병이지만, 열의 몸은 날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박진감 있게 나아가면 만세의 승리자가 됩니다. 마음속에서 화산이 폭발할 것 같은 그러한 열심으로 노력해야 됩니다. 그것의 반대인 심열은 병이라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의 이러한 경고를 틀림없이 준수하겠다고 저쪽부터 휙 용솟음쳐서 손이 올라가고 몸이 날아갈 것 같은 결심을 하지 않으면 입적한 사람들로서 조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습니다. 하나님 앞에 영원히 이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말씀이 거짓말이라고 생각되면 영계에 가 보라구요. ‘저런 엉터리 같은 말은 있을 수 없다.’ 하게 되면 고마루(困る;곤란하다)라구요.

고마루(5.0)가 좋아요, 햐쿠가 좋아요?「햐쿠가 좋습니다.」그러니까 지금부터 일본 사람들은 고마루라는 말을 쓰지 말라구요. 그 대신에 어려울 때는 햐쿠고마루라고 하라구요. 그러면 희망이 있을 것입니다. 햐쿠의 희망이 있잖아요? 그것도 모자라면 센고햐쿠(1500) 마루(0)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곤란한 경우는 없을 거라구요. 햐쿠도 필요 없지만 말이에요. 그렇게 천하에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문제없다고 할 수 있는 자신만만한 왕자가 되지 않으면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없습니다.

모두 다 그러한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어서 조국광복을 이루어야 됩니다. 그 조국광복이라는 것을 일본 말로 하면 왕정복고라는 말과 비슷합니다. 조국이 새롭게 빛을 맞이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왕정복고는 일본을 중심삼고 하는 말이지만, 조국광복의 조국이라고 하는 것은 섭리의 전체를 대표한 국가를 말하는 거라구요. 그것은 하나님과 참부모의 조국입니다.

초천주적인 통일권에 세워지는 나라의 이름을 조국이라고 합니다. 모두 다 그러한 조국을 건설하는 용사들이 되어야 합니다. 그 조국의 건설은 혼자서 할 수 없습니다. 가족을 중심삼고 건설해야 됩니다. 그래서 가족들을 동참시켜서 그러한 결심으로 결속시킬 수 있는 대회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역사를 통해서 내려질 수 있는 불가피한 결론은 그것밖에 없다는 것을 분명하게 인식하고, 모든 것을 투입해서 해방권을 이루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본의 천황까지, 일본 땅까지 투입해야 된다구요. 생각해 보라구요. 만세일계(萬世一系)의 천황, 야오요로주노카미(八百万の神;뭇신들)…. �! 야오요로주노카미가 어디에 있어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하신 하나님을 중심삼고 조국을 건설해야 할 책임을 양어깨에 짊어지고 나아가야 할 것이 소망을 품은 남자와 여자들이 가야 할 길입니다.

그러한 남자와 여자들을 천운이 보호하고 하나님이 주목하면서 모든 것을 준비해 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출발하면서 만세를 부르며 추켜든 깃발을 내릴 수 없습니다. 그렇게 생애를 걸고 가지 않으면 인류의 소원인 완성권을 이룰 수 없다구요. 그러한 훌륭한 부부가 되어 보고 싶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