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조국광복과 천국창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5. 조국광복과 천국창건

그래서 조국광복을 위해서…. 그걸 찾아야만 입적이 돼요. 나랏님이 자리에 앉아 가지고 수속해 놓은 것을 도장을 쳐서 국고에 저장해 놓아야 나라에 비로소 입적이 되는 거예요. 나라가 없으면 안 돼요. 그게 큰 고개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출애급 할 때의 고개와 마찬가지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의 장자권을 희생시켜야 돼요. 장자의 피를 흘리기 위해서는 대신 누가 희생해야 돼요. 가정적 양자의 피를 흘려야 할 것이 통일교회예요.

사탄세계가 첫 번째이고, 둘째 번 결혼이지요?「예.」이들이 피를 흘려야 돼요. 피를 흘리는 데는 순결된 피를 흘려야 돼요. 어머니가 더럽히지 않는 어머니로 용서받은 거예요. 더럽히지 않은 아들딸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 피를 흘려야 돼요. 그래 가지고 더럽힌 어머니들을, 더럽힌 아버지들을, 더럽힌 아들딸을 위해서 피를 흘리고 희생해야 돼요. 있는 정성을 다해야 돼요. 소원이 있거든 그것밖에 없어요. 남긴 모든 것이, 지금 고향에 있는 아버지 어머니가 문제 아니에요. 출정한 병사예요. 알겠어요?「예.」출정한 병사라구요.

하늘나라가 처음으로 바라고 바라던, 고대하던 가정적 출정 명령이 나왔어요. 조국을 가정에서부터 뒤집어 박았으니 가정에서 다시 찾아야 할 하나님적 운명, 타락한 세계의 복귀 한의 운명, 부모님이 이 땅 위에 와서 잃어버렸던 실패의 인연을 다 해소시켜서 넘어가야 할 최후의 진격 명령이 천국창건이다 하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그러려면 조국이 없어서는 안 돼요. 조국 위에 천국을 만들어야지요?「예.」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운명을 건 필생의 사명이에요.

자기 일족이 망하든가, 자기 아내가 죽든가, 자기가 죽는 것이 문제 아니에요. 오로지 이 마음이 앞서 가지고, ‘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해서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그 다음에는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과 같이 하라.’ 했는데 이것을 두고 말한 거예요.

이웃이 누구예요? 공산당이에요. 가인이에요, 가인! 하나님과 같이 사랑하지 않고는 조국광복이 안 돼요. 지상?천상천국,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나라가 생겨나지 않아요. 나라를 연결시켜 가지고 민족을 극복하고 전통과 문화를 극복해서 천국을 창건해야 돼요.

천국창건의 사명은 나라를 가진 사람들의 책임이에요. 일본 나라가 천국창건을 할 수 있는 소명적 책임을 절대 질 수 없어요. 그 나라가 하늘 편이 아니에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알지요?「예.」똑똑히 알고 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뭐라구요? 조국광복과?「천국창건!」조국광복은 뭐냐? 전세계 사람들이 남북통일운동을 해야 돼요. 그것이 끝나거들랑 자동적으로 유엔을 통해 가지고 천국창건시대가 와요. 그것을 뒤에서 준비 다 해놓고 있어요. 이제 교육이 끝나게 되면, 여러분과 같이 교육하면 가인 나라와 아벨 나라가 하나되는 거예요. 유엔의 이름으로 교육할 거예요.

북한과 남한이 문 총재로 말미암아 하나되는 거예요. 하나님주의와 두익사상을 가졌기 때문에 부모로 말미암아 하나되는 거예요. 그래서 초국가?초종교권,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수평 평화의 이상적인 참사랑만 가지고 하나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나라가 있는 한 천국창건은 문제 있다, 없다?「없다!」있다, 없다?「없다!」있다, 없다!「없다!」

자, 조국광복과 천국?「창건!」언제든지, 밥을 먹으나 자나, 변소에 가서 큰 것 작은 것 뿜어 내보낼 때도 힘을 주면서 조국 땅에 오줌을 싸고 똥을 싼다고 생각해야 돼요. 먹고 소화하고 힘이 남거든 천국창건에….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