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의 약속은 축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의 약속은 축복

총생축헌납제예요, 헌납물이에요? 총생축헌납제라고 하면 소유권을 결정하는 조건물이 된다구요. 그래서 지금까지는 제물을 쪼개서 피를 흘렸습니다. 그렇게 피를 흘려서 죽은 것을 제물로 바쳤습니다. 지금은 그러한 시대가 지났습니다. 지금은 성약시대로서 약속이 이루어지는 시대인데, 그 약속이 무엇이냐 하면 축복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되지 못했던 남자와 여자를 하나로 묶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사탄이 모든 것을 점령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두 다 뻬창코(ぺちゃんこ;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되어서 나라를 잃어버리고 집시의 무리가 되어 가지고 사방으로 흩어졌습니다. 그래서 기독교의 눈물겨운 2천년의 역사가 있었던 것입니다.

로마의 카타콤에 가 보라구요. 그 당시의 지하도시가 얼마나 비참했던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카타콤을 알아요? 일본 사람들은 관광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알고 있지요? 그러한 지옥 밑창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이어 나왔다는 사실이 위대한 것입니다.

일본 멤버들인 여러분은 아무것도 아니지요? 야오요로주(八百万;수가 아주 많음)의 신, 조상신을 모시면 돈을 번다고 생각하지요? 지상천국의 시대가 왔기 때문에 그러한 일본도 축복을 받을 수 있게 되었지만, 본래는 절대 유일신을 섬기는 신앙이 아니면 절대로 붙들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 선생을 만났기 때문에 축복을 받을 수 있게 된 거라구요. 알겠어요?

지상의 신들은 전부 다 문 선생의 고붕(子分;부하)입니다. 그런가 안 그런가는 물어 보라구요. 예수도 고붕, 석가도 고붕, 공자도 자동적으로 고붕이 되었으니까 잡다한 야오요로주노카미(八百万の神;뭇신들)는 고붕 중의 고붕이라구요. 패잔병의 야카라(輩;패거리)들밖에 없습니다. (웃음) 아, 정말이라구요.

이제는 이런 말을 하면, 모두 다 ‘우와, 우리 세계에 빛과 같은 왕자가 강림하셔서 모두 다 축복해 주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할 수 있게 되었으니까, 참부모의 명령에 따라서 전진해 보라구요! 그러면 안 되는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