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자녀가 하나돼 남편과 함께 하나님 앞에 나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부인과 자녀가 하나돼 남편과 함께 하나님 앞에 나아가야

여러분의 아들딸과 삼위일체가 되어서 아버님을 중심삼고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뭐예요? 천사장인 아빠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오쿠상과 아들딸을 믿는 데 있어서 선생님과 하나될 수 있습니다. 혼자서는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남편과 아들딸이 하나되어서 사위기대를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을 위해서 헌신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편으로 돌아왔다는 조건이 세워지는 거라구요. 그것이 원리관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다고 하더라도 가인과 아벨입니다. 자기 자신의 아들딸을 한국에서 전도한 아들딸과 가인과 아벨의 관계를 맺어 주어 가지고 그 어머니와 하나된 가정을 이루어야 됩니다. 그래서 남편을 교육해야 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아담가정에서 아담과 해와, 그리고 아들딸이 갈라졌던 것을 하나될 수 있도록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가정을 하나님 편에 참부모를 통해서 헌납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완전납입이 결착됩니다. 이게 원리관이라구요.

여자들은 남편을 잘라 버리면 안 된다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면 큰일납니다. 그러면 입적의 자격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일본으로 돌아가면 남편은 천사장처럼 아내와 아들딸을 위해서 활동자금을 전부 다 보내 주어야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참부모의 가정과 더불어 여러분의 가정이 형제권으로서 하나님 편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돌아가는 데 있어서는 모든 재산과 아들딸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를 수습해서 헌납해야 됩니다.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모든 소유권이 본래의 하나님한테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한 환경을 넘어서 종족과 민족을 넘어가면 국가가 정착할 수 있는 기반이 생기게 됩니다. 만약에 국가가 정착되면 그 이하의 것들은 전부 다 단번에 수습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모든 것을 원리대로 맞추지 않으면 안 됩니다. 누구든지 마음대로 왔다갔다하면 안 된다구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일본으로 돌아가면 3단계, 책임자와 지부 그리고 본부를 통해서 선생님의 명령에 따를 수 있도록 해야 됩니다. 옛날처럼 전화를 해 가지고 ‘아, 아이들 돌보기가 힘드니까 빨리 와! 임지는 신경을 쓰지 말고 빨리 오라구!’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명령할 수 있는 아빠의 권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엄마의 명령에 따르고 아들딸과 하나된 사람이 아니면 참부모의 가정을 따라서 하나님 편에 헌납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나님 편에 헌납되는 데 있어서는 참부모가 받아 가지고 헌납하는 것이지, 자기 혼자서 헌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원리관이라구요, 원리. 원리에서 가르쳐 준 것을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대로 행하지 않으면 하늘 편에 영원히 합격할 수 없다는 것은 이론적입니다. 알겠어요?「하이.」하이?「하이!」저쪽에 알겠어요?「하이.」들려요?「하이.」

모두 다 분명하게 대답했으니까, 더 이상 얘기하면 모두 다 싫어할 테니까 선생님도 물러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스미마셍데시타(すみませんでした;‘すみません<미안합니다>’의 과거)! 스미마셍(住みません;살지 않습니다)이라고 하면 죽어 버린다는 말이라구요. 집에 살지 않는다면 뭐예요? 죽었다는 말 아니에요? 그러면 안 됩니다. 지난날보다 더 굳건한 결심을 하고 돌아가면 승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니까 그러한 결심으로 돌아가 주기를 바랍니다. 하이?「하이!」무(無) 하이, 비(非) 하이, 부(不) 하이?「하이!」유(有) 하이!「하이!」그럴 경우에는 그냥 ‘하이’ 하는 것보다 ‘유 하이!’라고 대답해야 된다구요.「유 하이!」(웃음)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너는 한국 여자야? 얼굴이 넙적하구만!「딸이에요, 아버님!」아, 떡판같이 왜 생겼나 했더니 거기에 앉았구만! (웃음) 자, 그렇게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