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을 철폐해서 교차결혼을 해야 평화의 천국이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국경을 철폐해서 교차결혼을 해야 평화의 천국이 이뤄져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인데, 가인 아벨의 나라예요. 그것이 교차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통일 못 돼요. 떼 가지고 다시 축복해야 돼요. 알겠어요?「예.」교차결혼! 국경철폐, 두 나라가 수천 년 원수와 같이 지낸 것을 평화의 기지로 만들기 위해서는 교차결혼을 해야 됩니다. 두 나라의 대통령 아들딸이 교차결혼, 장관도 교차결혼, 국장도 교차결혼, 과장 계장 공무원이 전부 교차결혼을 하는 날에는 사탄 국경이 없어지고 평화의 두 나라가 한 나라가 아니 될 수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그러니까 평화의 천국이 지상에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까 얘기한 대로 국경을 맞댄 원수의 두 나라 사람들이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싸우게 된다면 순식간에 이미 통일천하는 되고 마는 거예요. 그러면 세상사람들이 ‘문 총재가 국경을 철폐한 다음에는 어떻게 통일합니까? 통일방안의 내용이 뭐요?’ 하면 뭐라고 하겠어요? ‘그건 교차결혼이다.’ 이거예요. 그러면 다 끝나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의 몸 마음에 경계선이 있지요?「예.」이놈의 경계선아, 철폐해 놓고는 교체결혼이다! 서로 붙들고 마음이 원하는 대로 오케이, 몸뚱이가 원하는 대로 오케이! 이래 가지고 마음 자리를 중심해서 오케이, 360도 돌아가면서 오케이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러면 여자의 행복이 다 이루어지고, 남자의 목적이 다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방권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원수가 없지요? 알겠어요? 문제가 거기에 걸려 있어요. 또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되어야 돼요. 그래서 일족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할아버지가 좋아하는 것은 손자까지 좋아해야 되고, 그 일족도 좋아해야 되고, 할머니도 좋아해야 돼요. 그게 뭐예요? 돈이 아니에요. 참사랑이에요. 그게 제일 귀한 거예요. 참사랑은 할머니도 좋아하고, 할아버지도 좋아하고, 어머니 아버지도 같이 좋아하고, 또 손자 증손자가 다 같이 좋아하는 거예요. 그런 가정적 판도가 일색(一色), 한 빛이 될 때는 지상에 천국은 자동적으로 왕림하느니라!「아멘!」

그 하늘을 맞게 된 우리들은 감사하나이다! 살아도 감사?「죽어도 감사!」흥해도 감사?「망해도 감사!」망하지를 않아요. (웃음) 망하더라도 천국 문에 들어서기 때문에…. 모세도 사체(死體)를 가지고 싸웠지요? 예수도 사체를 가지고 싸웠지요? 잃어버리지 않으려고 그런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