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어디든지 가서 주인 노릇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세계 어디든지 가서 주인 노릇을 하라

축복받은 사람은, 입적한 사람은 선생님이 있는 남미 땅에 언제나 남부여대(男負女戴) 해서 걸어오겠으면 걸어오고 비행기 타고 오겠으면 비행기 타고 오라는 거예요. 오면 밥은 먹여 줘요. 땅이 있고, 물이 있고, 풀과 나무가 있어요. 공기도 있고, 태양 빛도 있어요.

사랑은 물과 마찬가지로 흐르는 것이기 때문에 틈이 있는 데는 어디나 흐르게 되어 있어요. 햇빛도 틈이 있게 되면 비춰 주고, 물도 틈이 있는 데는 채워 주고, 공기도 채워 주는 거예요. 그렇지요? 틈이 생기려고 하는 데도, 틈이 없는 데도 통하는 것이 참사랑이에요.

그러니까 하나님은 지구성도 통하고 어디든지 무사통과 하는 대왕마마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통일교인들은 어디든지 가야 돼요, 어디든지. 못 갈 데가 없어요. 세계 국경선을 인정하지 않아요.

북극의 시 라이온(sea lion;강치)들이 사는 동네에 가서 시 라이온에게 먹이를 주며 살라고 하면 가야 되겠어요, 안 가야 되겠어요? 그것도 하나님의 소유지요? 겨울에 얼마나 고생스러워요? 그렇기 때문에 큰 트럭으로 고깃덩이를 쌓아 놓아 놔 가지고 몇 개월 동안 먹여 줄 수 있는 주인 노릇을 해야 돼요. 남극에서도 그렇고.

그래서 선생님의 기지가 없는 데가 없게끔 되어야 돼요. 선생님이 안 한 것이 어디 있어요? 교육계, 체육계, 학계, 경제계, 예술계, 문학계, 학자계, 기반 안 닦은 것이 어디 있어요? 유엔의 나라, 조국의 밑천을 만들기 위해서 다 만들어 놓았다구요. 그러니까 이번에 남북통일을 못 하게 된다면 책임추궁은 여러분한테 할 거예요.

다 해준 뒤에 문턱을 넘어서라는데 못 넘어서겠어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무엇이 무서워서? 야당 여당의 당리를 위하는 국경선 철폐! 전라도 패 경상도 패 철폐! 경상도 패 충청도 패 철폐! 북한 패 철폐! 통일 패로 전부 붙어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무슨 패예요? 완전 통일 패지요?「예.」

그 전통을 받아 가지고 한 씨에서 한 중심 뿌리와 줄기와 순을 가지고 돋아난 가지일망정, 사탄세계 돌감람나무 가정이 참감람나무 가정에 접붙였을망정 3년만 지나면 돌감람나무 가정이 참감람나무 가정이 돼요.

왜? 옛날의 돌감람나무는 참감람나무와 달라요. 참감람나무 자체가 큰 나무가 되었는데 접붙였으니까 그건 틀림없이 3년만 되면 그 가지에서 열매를 따더라도 그건 참감람나무 열매와 같고, 어디에 갖다 심더라도 참감람나무가 될지어다!「아멘!」

접이라는 건 돌감람나무에 참감람나무 순과 가지를 붙이는 거지요?「예.」참감람나무에 돌감람나무의 가지와 순을 붙이면 돌감람나무가 돼요, 참감람나무가 돼요?「참감람나무가 됩니다.」「돌감람나무가 됩니다.」참감람나무의 진액을 받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돌감람나무에 참감람나무를 접붙여도 참감람나무가 되지만, 참감람나무에 돌감람나무를 접붙여도 참감람나무가 된다 이거예요. 돌감람나무가 안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