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사랑하듯이 모든 축복가정을 형제같이 사랑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부모님을 사랑하듯이 모든 축복가정을 형제같이 사랑하라

이제는 선생님을 위해서 정성들이고 충성하던 모든 전부를 여러분의 조상들과 여러분의 살아 있는 현재 사람을 위해서 해야 돼요. 그 정성스러운 마음을 하늘을 위해서 가지지 못했으면 지상의 나라와 자기 후손에 대해서 가져야 돼요. 그러지 않으면 천국이 안 됩니다. 알겠어요?「예.」

선생님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사모하고, 선생님을 위하겠다는 마음은 자기 마음이 아니에요. 하늘이 준 마음이에요 그 마음을 선생님에 국한하지 말라는 거예요. 모든 축복가정들이 세계화되어 있기 때문에 축복받은 가정들은, 입적한 가정들은 하나의 형제와 같이 사랑해야 돼요. 부모를 사랑하는 이상 형제끼리 사랑하는 것을 원하는 것이 부모예요. 아시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형제끼리 부모 앞에 효도하는 이상의 사랑을 하는 것을 마다하는 부모가 없음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선생님을 사랑하는 이상 세계의 축복가정들을 사랑해야 되고, 하늘에 있는 선배가정들을, 조상 가정들을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또 여러분 이하의 축복받은 사람도 사랑해야 됩니다. 전부 185가정을 축복했지요? 그것을 전부 일원화시켜야 된다구요.

자기가 교육해서 책임지지 못하는 선생이 돼서는 안 돼요. 양부모가 되어 책임지지 못하는 부모가 되어서는 안 되고, 낳은 직계의 부모가 되어 길러 주지 못하면 안 되는 거예요. 나라와 세계에 그런 책임이 연결되어 있으니만큼 자기만이 사랑하고 자기만이 살겠다는 시대는 지나갔어요. 알겠어요?「예.」

월급을 받거들랑 그것은 통일교회를 위해서가 아니라 세계 축복가정들을 위해서 월급 받는다는 생각을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 문제를 책임져야 됩니다. 먼저 세계를 위해서 살아야 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사는 것은 자기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니에요. 인류해방, 지상?천상천국의 사랑 주권을 중심삼고 지으신 모든 만물이 송영을 드릴 수 있는 해방적인 곳을 바라는 거예요. 그것이 지상?천상천국의 이념이니만큼, 무책임하게 자기 가정만을 위하여 살 때가 지나갔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