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관계의 사람끼리 교차결혼하면 세계 평화가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원수관계의 사람끼리 교차결혼하면 세계 평화가 이뤄져

그러면 이제 마음과 몸이 하나돼야 돼요, 마음과 몸이. 역사상 심신(心身)이 지금까지 투쟁하던 것을 정전도 해보지 못하고 휴전도 한번 못 해봤어요. 이것을 끝내야 된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이 지옥과 천국의 국경철폐, 나라와 하늘나라의 국경철폐, 하나님의 뜻과 세속적인 것 사이의 국경철폐예요. 전부 국경철폐예요. 눈으로 보는데도 두 가지로 본다구요. 두 가지가 있다는 거예요. 옳게 보느냐, 그르게 보느냐 하는 경계가 있어요. 언제든지 그러한 경계가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알고 천국…. 천국도 그렇게 됐어요, 천국도. 그것을 알아야 돼요.

우리 같은 사람은 그걸 알기 때문에 별의별 옥중생활을 하더라도 끄떡없이 지금까지 남아진 거예요. 그런 생활이 개인에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까지 공식적으로 연결되어야 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그것이 안 돼 있어요. 개인의 인생관?가정관?사회관?국가관?세계관?천주관?하나님의 이상관이 연결 안 되어 있어요. 전부 다 끊어졌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나라가 몇백 개로 자꾸 갈라지는 거예요.

*그러한 다양한 방향이 있기 때문에 이 땅 위의 인간들도 한 방향으로 수습되지 못합니다. 어떤 방향을 따라가야 될 것인가를 모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종교도 그 길을 몰랐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를 알아요. 벌써 안다는 거예요. 영계의 조상들을 만날 수 있고 성인들도 만날 수 있어요. 그래서 14일에 성인들이 결혼했다는 것을 모르지요? 결혼해 준 거예요, 축복 결혼.

우리 며느리 어디 갔나?「훈숙아, 이리 좀 나와 봐. 이쪽으로 와. (어머님)」우리 둘째아들이 저 며느리하고 영적 결혼을 한 거라구요. 그들을 다 그렇게 한 거예요. (웃음)

성인들도 축복해 주어야 된다구요. 결혼시켜 주어야 돼요. 땅에서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땅에서 해주어야 돼요. 수천년 되었지만 혼자 사는 거예요, 혼자. 컴퍼스 대가리를 위에서 돌려야 세상이 돌아가지, 암만 여기서 했댔자 컴퍼스를 돌리면 영원히 혼란이 벌어져요. 컴퍼스를 따라가야 돼요.

타락이 뭐예요? 타락이 뭐냐 하면, 핏줄이 달라진 거예요, 핏줄이. 하나님과 사랑관계로 연결되어야 하는데 사탄과 관계를 맺었으니 하나님이 다시 찾아야 돼요. 그러니 메시아가 와야 한다는 거지요.

부부사랑은 1대예요, 1대. 그렇지만 거기에 핏줄이라는 것은 영원한 거예요. 여기에 나라가 생겨나고, 세계가 생겨나는 거예요.

인도네시아도 조상 하나를 중심삼고 연결되잖아요? 섬들이 많아서 핏줄이 다르니까 전부 다 문제예요. 핏줄을 하나 만들 수 있지 않고는 인도네시아가 뭐 얼마라구? 7만 개, 7천 개?「7만 개입니다.」그러니 그걸 가르쳐 줘 가지고 교차결혼하면 다 평화가 이뤄지는 거예요. 뿌리는 하나예요. 하나님이 뿌리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