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님 11돌 생일 축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신애님 11돌 생일 축하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10월 15일, 이 달을 맞이하여 세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하늘이 주시하는 이 자리에 하늘 영광의 날을 위하여 준비하는 모든 전체가 뜻 앞에 완성되게 허락하여 주옵니다.

어제는 흥남출옥 50주년을 기념하는 14일이고 오늘은 그 다음날인 15일이 됩니다. 모든 것이 아버지 뜻 가운데서 시작하였고 모든 것이 어려운 가운데서 보호함을 받아 이 만물세계에 해방권을 갖출 수 있는 타락의 뿌리를 뽑아 승리의 본연의 기준을 복귀할 수 있는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옵니다.

그리하여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해방과 통일을 갖추어 당신이 직접 지상으로부터 천상세계까지 주도하며 주관할 수 있는 시대를 맞고, 선악의 분별된 모든 전부를 지상에 정비하고 천상의 세계까지 정비하여 하나의 축복받은 가정들로서 하늘의 한 날을, 심정적 인연을 통한 혈통적 기준을 연결시키어 만세에 당신의 소원이었던 승리의 지상?천상천국을 맞이할 수 있게끔 허락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지상에서는 타락했던 인간들이 나라를 잃고 고향을 잃고 모든 것을 승리의 결과를 가지고 밟고 개척하여 이제 조국광복이라는 그 표제 앞에 축복가정 전체가 입적이라는 놀라운 혜택의 시대를 맞이한 것을 감사하옵니다. 사위기대의 가정 기틀이 하늘 앞에 그냥 그대로 봉헌한 모든 전부로 말미암아 이제 하늘과 땅에 소망적인 내용의 승리적인 통일권을 갖추었사오니 전체?전반?전권?전능의 행사를 행사하시어서 당신이 원하시는 소신대로 처리하고 모든 것을 권고 품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통일교회에 왔다갔던 모든 지도자들과 영계에 있는 지금까지의 예수님을 중심삼은 성인들을 합하여 전체 축복가정의 이름을 가지고 참부모와 하늘부모, 천지부모를 중심삼은 사랑의 대 가정시대를 맞게 허락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오니, 뜻하신 대로 모든 것이 형통되어 승리와 영광과 존귀를 홀로 받으시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오늘은 아침에 훈독회를 지내고 태평양 가운데 있는 마셜 아일랜드를 향하여 출발하게 되오니 해양에 하늘의 목적을 펴기 위한 당신의 경륜 앞에 기념이 될 수 있는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가고 오는 모든 길들이, 만남의 자리들이 하늘의 사랑의 숭고함의 뜻을 펼 수 있는 기운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전체 영?육계를 연합한 가운데서 부모님이 가고 오는 길을 지키시어 같이 협력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여기에 있는 직계 자녀들과 미국에 있는 직계 자녀들이 합심일체가 되시어서 모든 부부가 천지부모를 모시는데 주인적인 자리에서 주도적인 책임을 완성하고 남음이 있을 수 있는 직계 축복받은 자녀들이, 가정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옵고 원하오며, 이제 나머지 이 해에 전체 승리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기를 바라옵니다.

내일 워싱턴에서 하는 대회가 승리의 결과를 가져와서 모든 민족을 넘고 국가를 넘고 하늘땅이 공히 결속되어 온 천지에 선도적인 하나의 기준을 세울 수 있는 가정의 출동의 기념의 날이 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하오며, 전체를 아버지 주도하여 주옵기를 바라옵니다.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니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4대 성인들의 영계에서의 각오와 결의0월 14일 행사에 즈음하여’) (김효율 회장 기도)

어디를 돌아다니는 거야?「청평에서 늦게 나왔습니다. (윤태근 원장)」내가 몇 번을 찾았는데, 늦게 언제 나와?「다른 데 있었습니다.」다른 데 있었어도 얼굴을 나타내야 될 것 아니야?「예, 알겠습니다.」선생님을 따라가는 녀석이 선물이 무슨 선물이야? 앞뒤를 가려서 자기가 어떤 자리에 설 것인가를 알아야 돼. 선물 사 줄 생각했어? 누구를 위해서? 그 선물을 뭐라고 하며 주겠나? 선물 준비했어?「예, 준비했습니다.」뭐라고 하며 주겠어? 시키지 않는 놀음하고 있어. 부끄러운 일이야.

제주도 자랑 하겠다구? 자기 자랑 하겠다구? 부속품으로 따라가면서 꼭대기에 올라앉겠다는 그런 놀음이라구!

뭘 하려고 태평양에 가는지 알아? 세계피싱대회를 준비하기 위한 거야. 태평양에는 큰 고기들이 있기 때문에 거기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 선전할 재료를…. 수산사업에 그 이상 선물이 없다구. 그래서 먀샬아일랜드를, 형편없는 나라를, 맨 뒤떨어진 나라를 찾아가는 거야.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

이제는 이 성인들 성현들, 그들 앞에 축복받은 가정이 본이 되어야 된다구요. 따라가는 것이 아니고. 전후가 다 뒤집어지면 세상이 달라진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할아버지, 저(신애님) 왔는데요. 생일 축하해 주세요.’ 그래. (어머님)」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2000년 10월 15일 이 아침 우리 신애 손녀가 태어난 지 11돌을 맞는 생일의 날인 13일을 연장하여 생일 축하를 하게 된 것을 아버지 앞에 감사하옵니다.

영계에 가 있는 모든 어린이들과 어린이들이 자라서 축복받은 모든 가정들, 그 이상의 타락 위에 축복받은 모든 조상들이 일체일심이 되어 지상의 축복가정들과 합하여서 이 날을 기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마음을 갖고 축수 드리는 모든 사람들, 모든 가정들 위에 하늘의 은사와 하늘의 풍성한 사랑이 함께하고, 아기들이 자라는 거와 마찬가지로 하늘을 모시는 생활이 자랄 수 있게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신애가 아버지께서 보호하신 가운데서 지금까지 무럭무럭, 가정에서도 본이 되었고 모든 만사에 어린아이로서 정성을 들일 줄 아는 귀여운 마음, 아름다운 마음, 온순한 그 태도 위에 하늘의 사랑이 같이하기를 바라옵니다. 어디에 머물던지 그 가운데 모든 전부가 스스로 하늘의 사랑에 품길 수 있는 은사의 분위기를 갖고 자라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오며, 그와 같은 생활의 연장, 또 이제 남아진 한 해를 아버지 앞에 보호하시는 가운데 더더욱 높고 귀하게 현현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뉴욕에서 이 시간을 바라보면서 기도하고 있는 그 자리도 같이하여 주시옵고, 형제들과 모든 참부모의 가정이 일심일체가 되어서 이 날을 기쁨으로 맞을 수 있으며, 축복의 은사가 참가정을 통해서 세계 축복받은 만민 가정 위에 넘쳐흐르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제 나머진 새로운 한 해를, 아버지 앞에 이 날을, 지내는 모든 전체를 아버지께 보호하신 가운데서 지혜와 슬기로운 모든 모습을 갖춘 아름다운 통일가의 아가씨의 모습을 갖추어 학교에서나 친구들 앞에 숭모의 대상이 될 수 있게끔 축복받은 자의 모습을 언제든지 드러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지금 이 주위에 둘러 있는 모든 한국에 있는 축복가정들이 마음 모아 이 날을 기념하는 자리, 같은 은사를 갖추어서 자라는 어린애들도 아름다운 이와 같은 축복의 날들을 모시기에 부족함이 없게끔 복을 더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제 오늘 이 날을 기념하고 조부모께서는 태평양의 지옥을 향해서 탐사하기 위한 모든 노정을 떠나려 하오니 가고 오는 길을 아버지 보호하심과 동시와 주위 사방의 통일가의 축복받은 가정들과 아들딸들을 보호하여 주옵기를 다시 부탁하면서, 전체가 주목하고 소원하는 축수의 이 자리가 된 것을 감사하며 그 환경이, 천지 상하 전체가 은사의 축복으로 전환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신애의 생일을 기하여 참부모의 이름으로 축원하였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