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주인이 되면 관념이나 사상이 현실화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주인이 되면 관념이나 사상이 현실화될 수 있어

그래, 레버런 문을 목사라고 하는데 나는 목사를 제일 싫어한다구요. 먼저 간판을 다 떼어내 버리지 않았어요? 그래 놓고 뭘 하느냐? 멸망해 가는 세계의 가정의 왕이 되자는 거예요. 지금 그렇잖아요?

결혼을 많이 해준 것은 내가 세계 기록을 갖고 있는 것 아니에요? 가정을 해방하는 역사에 제일 기록을 가진 사람은 레버런 문입니다. 그게 뭐예요? 가정의 왕이라는 것입니다. 그 가정의 왕이 나라의 왕이 되는 건 문제없어요. 세계 왕이 되는 것도 문제없어요. 세계의 사람이 가정이 다 되면 대통령도 만들고 나라도 퍼뜩퍼뜩 만드는 거라구요. 문제없어요.

그래서 나라의 책임자가 되더라도 자기 나라를 위하지 않고 자기를 위하지 않는 그런 사람을 만들고 죽으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학교를 만들려고 하는 거예요. 유치원에서부터 대학까지 전부 다 만들고, 이 대양세계에도 그걸 만들려고 여기에서 이렇게 준비하고 있는 거예요.

자, 그런 선생님을 환영할래요?「예스!」한국말로 ‘예스’ 하면 말이에요, 지저스 크라이스트라는 말과 비슷해요. 여러분이 그런 예수와 같은 사람이 되겠다는 말이지요? ‘예수는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죽었지만, 나는 세계를 위해서 죽는 것이 문제가 아니다!’ 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는 거예요.

참사랑만이 어디나 침투할 수 있다는 거예요. 하나님도 참사랑을 타고 이 방대한 우주를 순식간에 왔다갔다합니다. 영계가 그래요. 여러분이 선생님 말을 듣고 영계에 가게 되면 생각하는 모든 것이 순식간에 다 이루어집니다. 하늘나라에 있는 것이나 우주에 있는 것이나 전부 다 참사랑의 주인의 자리에 가면 직감적인 모든 사상 관념이 현실화될 수 있어요.

여러분이 하나님의 아들이면, 하나님이 아버지라면 아버지가 가는 데 따라가고 싶겠어요, 안 따라가고 싶겠어요?「따라가고 싶습니다.」그러면 별나라 가운데서, 방대한 우주 가운데서…. 이 태양만 해도 지구의 130만 배예요. 우주가 이렇게 큰데 황금별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다이아몬드별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있겠어요, 없겠어요?「있습니다.」

하나님이 방대한 그 우주를 아들딸을 위해서 지었는데, 그 주인이 되라고 상속해 주기 위해 데리고 가겠어요, 안 데리고 가겠어요?「데리고 갑니다.」안 데리고 가겠다면 데려가 달라고 하겠어요, 가만히 있겠어요?「데려가 달라고 하겠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이 지구보다 큰 것이 있으면 가서 붙들고 붙어서 떨어지겠어요, 안 떨어지겠어요? 거기서 달라붙어 가지고 안 떨어지면 하나님이 할 수 없이 ‘에이 이 녀석아, 그것보다 더 큰 것 줘?’ 하는 거예요. 그러면 ‘아, 그래!’ 이럴 거라구요. 그렇게 욕심이 많다는 거예요. 욕심들이 얼마나 많나 말이에요. 더 큰 것에 붙어 가지고 ‘그래, 그래! 야야, 이번에는 백 배, 천 배 또 주겠다.’ 그러면 전부 다 따라다니겠어요, 안 따라다니겠어요? 천년 만년 여행해도 끝이 없는 그 보화의 세계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레버런 문이 지금 수천억 달러가 있다 하더라도 내가 영계에 가면 그게 아깝겠어요, 저쪽(영계)이 그립겠어요?「영계가 그립겠습니다.」그래,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돈이 생기지 않아서 못 쓰지, 생기면 얼마든지 쓰는 레버런 문이니까 유명해졌다는 걸 알아야 돼요. 돈이 생기면 대번에 써 버리는 거예요. 그러다 보니까 세계에 레버런 문의 실적을 따라갈 사람이 없어요, 무슨 대통령, 노벨상 수상자라도.

내가 손 안 대고 안 한 게 없다구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나라를 만들려니 얼마나 준비해야 되겠어요? 내가 미국에 부러울 것 없고, 독일 부러울 것 없고, 소련에 부러울 것이 없어요. 사상적인 면, 기술적인 면, 돈 쓰는 데 있어서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