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예술?정치?경제?교육?언론 등 모두를 유엔에 두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운동?예술?정치?경제?교육?언론 등 모두를 유엔에 두어야

학자세계에 가면 내가 챔피언이 되고, 정치세계에 가도 챔피언이 되고, 사업하는데도 챔피언이 되고, 운동세계에서도 챔피언이 되고, 예술 분야에서도 챔피언이에요. 유니버설 발레팀이 현재 스위스에 가 가지고 구라파까지 들었다 놓고 있다구요.

그래, 서구 사람들이 다 잃어버린 걸 전부 세워 가지고 그 사람들이 자랑할 수 있게끔, 제2차적으로 날아가기 위해서 한다 할 때 어때요? 개인주의에 빠진 서구사회의 운명은 망해 갈 것이 틀림없으니, 망하는 서구사회의 발레 이상의 기준을 세우면 서구사회가 일어난다고 보기 때문에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어떤 발레단보다도 레버런 문 사람들의 팀워크(teamwork)가 강하기 때문에 좋은 발레가 되는 거예요.

우리 사커(soccer;축구) 팀도 갖고 있는 것 알아요? 한국에서 3연패를 했고, 아시아 챔피언이 되었고, 남미 챔피언까지 하려고 했는데, 내가 현재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사태에 걸려 가지고 못 하고 있는 거라구요. 지금 브라질에 축구팀을 둘 만들었어요. 우수한 팀이에요. 한국의 우리 일화팀하고 지금 경쟁하고 있어요. 그래서 브라질을 푸시다운(push down;누르다) 하자 이거예요.

남미하고 북미의 연합축구협회를 만들고 있는 중이라구요. 사우스(south;남쪽)는 천주교, 북미는 신교인데, 신교하고 천주교를 화합시키자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남북미 한 팀하고 아시아 두 팀하고 세 팀을 만들어 가지고 세계적 올림픽 게임 같은 대회를 해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선문, 선은 선(sun;태양)이고, 문은 문(moon;달)입니다. 선문 컵 축구대회를 만드는 거예요. 브라질 축구협회와 연결시켜 가지고 지금 그 일을 계획하고 있어요. 유명해질 거라구요.

2000년 올해는 우리 한국 팀이 꼴래미 되는 거예요. 그래서 그걸 어떡하든지 연합해 가지고 우수한 챔피언이 되어야 되겠다, 꼴지를 하면 안 되겠다 이거예요. 앞으로는 세계적인 모든 단체는 유엔에 갖다 예속시키려고 그래요. 축구팀도 유엔, 운동도 유엔, 예술도 유엔, 그리고 정치도 유엔, 경제도 유엔, 그 다음엔 교육도 유엔, 언론도 유엔, 은행까지도 유엔에 예속시키는 것입니다. 그래, ‘전세계는 하와이 정부를 통해서 교육해라!’ 해서 오색 가지 분야를 한 데 모아 가지고 교육하는 거예요.

그래서 유엔에 상원의원을 만들어 가지고 유엔의 나라, 세계 최고의 나라를 만들어야 됩니다. 나라를 움직일 수 있는 이런 힘이 있어야 돼요. 지금 힘이 없다구요. 초국가, 초종교, 초언론계, 초은행, 초정치, 초종교 조직, 세계적인 모든 무인, 학생조직이 있습니다. 다 준비돼 있다구요. 교육하면 한 곳으로 가는 거예요, 한 곳으로. 내가 하와이에서 이런 이야기를 처음 하누만. 하와이가 지금 미국 정부 대륙과 떨어져서 외롭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