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훈련해 놓아야 영계에 가서도 편안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훈련해 놓아야 영계에 가서도 편안해

여기 섬나라에 오는 사람들도 될 수 있으면 미국 사람하고 일본 사람들이 와서 부부가 된 사람들이 하게 되면 상당히 하와이를 중심삼고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기반이 된다고 본다구요. 그렇게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평화의 한 기원이 될 수 있고, 대양을 리드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한 나라에 현재 낚시 관광을 안내할 수 있는 배를 두 척씩 열 네 나라에 기부하려고 그래요. 이것을 중심삼고 협회와 하나돼 가지고 발전시킬 수 있다고 본다구요. 27일에는 모모세는 한국에 오라고 할 때 와야 될 거라구.

여기 여러분이 가지각색의 얼굴을 다 하고 있는데, 오색 인종이 모였는데 여러분도 어차피 앞으로 하늘나라에 가게 되면 같이 살아야 돼요. 여기서부터 훈련해야 저나라에 가서도 편해요. 저나라에 가서 싸우게 되면 전부 쫓겨난다구요. 미국 사람들이 인종차별을 하기 때문에 가정이 전부 갈라져 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를 재편성하기 위한 지상의 일이니만큼, 지상에서 그걸 맞추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지 않고는 저나라에 가서 틀려집니다.

오늘 총결론이 뭐냐 하면, 하나님을 알고, 하늘나라를 알고, 그 다음엔 하나님과의 직결된 혈통을 지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혈통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이기 때문에 평화의 세계는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이거예요.

그러니 축복받아야 돼요, 축복. 여러분은 지금 때가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지요? 영계를 모르기 때문에 모르지만, 선생님은 그걸 알고 유엔까지도 저나라의 페이스에 맞게끔 움직여 나가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세상이 40여 년 동안 반대하던 레버런 문이 어떻게 미국에 영향을 주고 세계의 소련과 중국에까지 영향을 주어 가지고 유엔까지 그렇게 할 수 있었느냐? 이런 일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은, 레버런 문이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에 안 될 수 없다는 거지요. 앞으로도 그래요, 앞으로도. 내가 돈을 모아 가지고 일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돈 없이 만들어 가지고 하겠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제일 바빠하는 것이 뭐냐 해서 그걸 도와주면 자연히 도와주는 거예요. 여러분도 그래요. 교회에 무엇이 필요한가를 생각하고 하와이에서 무엇이 필요한가를 알아서 그걸 중심삼고, 중요시하는 그것을 중심삼고 자리잡게 되면 하와이의 사업이라든가 전부가 잘 돼 나간다 이거예요.

이게 무슨 풀이야?「덩굴처럼 생겼는데 마일리라고 합니다.」꽃이 피는 거야?「조금 핍니다.」이거 누가 만들었어? 아이들이 만들었어?「예.」

자, 오늘 수고했어. 통역하느라고 수고했다구. (박수) (경배) (만세삼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