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주의 14개국에 중고등학교를 세워 다음 세대를 준비할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대양주의 14개국에 중고등학교를 세워 다음 세대를 준비할 계획

이번에 하와이를 중심삼고 14개국에 대해서 중고등학교를 선생님이 세워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를 만들어서 훈련시켜 주겠다고 한 것입니다. 그와 같은 철저한 연합체를 만들어야 됩니다. 섬나라의 국경을 초월해서 최고의 교육을 시키기 위해서는 연합체로 천재적인 아들딸들을 결속시켜 가지고 유명한 대학에 유학시키는 것입니다. 자기의 나라를 점령하고 싶어하는 학생이 오더라도 거꾸로 가르쳐 주면서 다음의 세대로 인정해 줄 수 있는 기반을 하루 빨리 준비하지 않으면 큰일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선생님의 생각에 일본 사람들이 원조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원조해야 됩니다.」일본이 전쟁을 일으킨 책임을 져야 됩니다. 그렇지만 일본이 그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선생님이 통일교회 멤버들을 앞세워서 개척시키려고 생각하는데, 거기에 보조를 맞춰야 되겠어요, 안 맞춰야 되겠어요? 일본 사람들!「맞춰야 됩니다.」거기에 보조를 맞춰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남자도, 여자도 양손을 들고 박수를 쳐 봐요, 박수! (박수)

그러면 일본이 태평양을 다시금 품을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중국과 더불어서 말이에요. 태평양권을 아시아가 주도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 선생님이 남북 아메리카를 결속시키는 것입니다. 구교와 신교를 묶어 놓고 있다구요. 아무리 아시아를 중심삼고 중국과 한국, 그리고 일본이 하나되어서 반대하더라도 승공연합의 힘을 꺾을 수 없습니다. 거기에는 소련과 미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인재들을 품고 있는 사람은 문 선생밖에 없습니다.

여기에 모여 있는 사람들도 일본 사람들 가운데 바보들만 모여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모두 다 학력으로 보나, 정치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나 최고의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러한 인적 자원을 그냥 흘러보내 버릴 수 없다구요. 모두 다 한국과 중국뿐만 아니라 태평양권을 위해서 봉사하지 않으면 일본의 희망은 없다는 것이 결론입니다. 일본은 침략국가라고 하는 낙인을 지워야 됩니다. 이와 같은 선생님의 생각을 고맙게 생각해요, 고맙게 생각하지 않아요?「고맙게 생각합니다.」

틀림없이 태평양문명권시대를 넘어가면 세계 통일의 시대가 올 것입니다. 평화의 시대가 말이에요. 그것을 모르고 자기 혼자만 편하게 살면 된다고 생각하는 그러한 사람들은 가을에 떨어지는 낙엽처럼 비료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하늘 편의 축복을 받고 미래의 개척을 위해서 준비되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하이.」박수라도 쳐 보라구요! (박수)

지금부터 태평양문명권을 서둘러서 이루어야 됩니다. 미국, 일본, 중국, 소련, 인도, 오스트레일리아 등 주변의 모든 국가들을 포함시켜서 말이에요. 벌써 인도네시아의 와이드 대통령은 선생님의 명령에 절대복종입니다. 이것이 거짓말이에요?「아닙니다.」여러분이 모르는 주변의 국가 지도자들을 묶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모두 다 자부심을 가지고 불평하지 말고 선생님 뒤에서 ‘선생님, 힘내세요!’ 하면서 밀어 주어야 되겠다구요. (웃음. 박수) 고맙다구요.

모두 다 태평양문명권의 지도요원들로서 결심했으니까, 선생님의 책임은 끝났습니다. 누구든지 불평하는 사람들은 혀가 말려 들어가 버리라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