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를 절대신앙?절대사랑하라는 말은 원리와 하나되라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원리를 절대신앙?절대사랑하라는 말은 원리와 하나되라는 것

모두 다 ‘절대신앙!’ 해봐요!「절대신앙!」그것을 선생님보다 더 길게 ‘절대신~앙!’ 해봐요!「절대신앙~~~!」자, 됐다구요. (웃음) 세계가 반대하더라도 나는 모든 것을 점령한 위에 신앙의 낙인을 찍었다는 것입니다. (웃음) 그렇게 찍혀진 낙인 위에 하나님이 강림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강림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하나님이 강림해서 ‘절대사랑한다!’ 할 것입니다. 그러면 거기에 우주가 전부 다 들어가 버립니다.

그래서 남편이 아내를 볼 때 ‘천상과 지상의 모든 여자들을 대표한 여왕이 내 아내다.’ 하면 불행하다고 생각해요, 행복하다고 생각해요?「행복합니다.」그래서 휙 잡아당겨서 머리가 한 움큼 빠져 버리면 오쿠상은 어떻게 생각해요? (웃음) 만세를 해야 돼요, 차 버려야 돼요? (웃음) 오쿠상들한테 묻는다구요. 그래, 만세를 해요?「만세를 합니다.」정말이에요? (웃음) 남편이 아내의 왼쪽 가슴을 꽉 붙잡고 탁 차 버려도 감사해요? (웃음) 무엇 때문에 남편이 그렇게 하느냐? 그것은 영원히 기념할 수 있는 사랑을 하나님한테 보여 드리기 위해서라는 것입니다.

모든 역사적인 인물들도 간단히 평가해서 선악을 결정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하나님도 재판장이면 선고를 할 때 눈을 크게 뜨고 해야 되겠어요, 눈을 감고 기도하듯이 생각하면서 선고해야 되겠어요? 그러면 그렇게 기도하는 대상은 누구냐? 국민 전체, 국회에서 결정한 법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하나님도 기도하듯이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될 경우가 얼마든지 있다는 것을 기억하더라도 내 생애에 손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선생님은 사람을 대개 보면 ‘저 사람은 운세가 어떻다.’ 하는 것을 모를 것 같지만 알지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상대를 대번에 골라내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결혼시켜 준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 정말이에요? 일본 사람들은 거짓말을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많아요? 문 선생의 무엇을 믿고 그렇게 했어요? (웃음)

천황이나 수상과 대신들뿐만 아니라 1억2천5백만의 모든 국민들한테 물어 보더라도 ‘아! 이상한 단체, 이상한 짓을 하는 사람들이다. 일본으로서는 부끄러운 일이다.’ 하면서 깃발을 들고 반대하잖아요? 그래도 좋아요?「하이.」

왜 좋아요?「절대신앙….」(웃음) 여기의 절대신앙이 저쪽에서는 절대 반대잖아? (웃음) 한국에서는 불평한다구요, 불평. 그렇게 역사가 다르고 환경이 다른 가운데서 살아 온 배후의 역사가 다양한데, 한 방향으로 세워서 수습한다는 것은 대단히 어려운 것입니다. 문 선생은 원리인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그런 것을 세워서 ‘이 녀석들, 절대신앙하라!’ 하는 것은 무엇이냐 하면, 그러한 원리와 하나되라는 말이지요? ‘절대사랑하라!’ 하는 것도 원리와 하나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충분한 절대신앙의 내용이 있고, 충분한 절대사랑의 내용이 있고, 불충분한 절대복종의 내용이 있어요?「충분한 절대복종의 내용이 있습니다.」아, 그것도 충분한 내용이에요?「하이.」여러분이 가장 싫어하잖아요? 그렇지요? 모든 독재자의 최후의 선언이 절대신앙이라고 하지 않아요? 지금도 모든 사람들이 문 선생을 최고의 독재자라고 합니다. 세계를 하나로 수습해 놓고 그 위에 군림하면서 명령만 하는 독재자의 왕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