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들을 세워 역사에 없는 일을 하겠으니 새 마음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자들을 세워 역사에 없는 일을 하겠으니 새 마음을 가져야

그래, 남북통일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대가리 큰 녀석들, 뼈다귀 굵다고 자랑하던 녀석들을 다 세워 가지고 어떻게 하나 좀 보려고 그래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또 여기 축복받은 여자들도 마찬가지예요. 입적 축복을 다 해줬는데, 세계의 여자들이 모여 가지고 무슨 냄새를 피울 것이냐 이거예요. 이제부터는 여자시대라구요. 그 사람들도 교육하기 위한, 결속을 위한 이런 기반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집을 버리고 남편을 버리고 아기를 차 버리고라도 그 놀음을 해야 돼요. 그래야 세계 앞에 영향을 미치지, 남편 앞에 아내 노릇 하고, 아기나 기르고 어머니 노릇 하고, 그 다음에 동네에서 무슨 반장 노릇이나 하려고 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여자들, 알겠어요?

더욱이나 일본 여자들을 세워 가지고 세계에 없는, 역사에 없는 기록을 내가 내게 하려고 생각하는데, 이것들은 눈이 새 눈이 돼 가지고 들여다보면서 ‘나한테 손해 되지 않느냐?’ 하고 생각하는 미친 것들이 많아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모르면 자기 손해지, 별수 있어요?

사람은 얼마든지 있어요. 수백만, 수천만이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사람 사태가 날 수 있는 때에 왔다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두고 보라구요. 영계가 대들어 가지고 협조해서 영계를 끌고 갈 수 있는 이런 사람들이, 역사에 네임밸류(name value)를 남긴 있는 사람들이 저기 가 있는데, 그 후손들을 전부 다 여기에 다 갖다 붙이려고 노력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하게 돼 있어요. 하는데, 지상에 근거도 없는, 자기 개인을 중심삼고 살다 갔던 사람은 천리 만리 떨어지게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 일본 아가씨들!「예.」아가씨들이에요, 아줌마들이에요? 나는 아가씨들이 필요한데 아줌마들이 모였어요. (웃음)

그러니까 새로운 마음을 가져야 새로이 출발, 시집갈 수 있는 처녀의 신세가 되는 거예요. 그 이상 되지 않으면 갈 길이 막힌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세계적인 이 순간을 장식해 가야 할 핵이라구요. 선생님이 무슨 농담하는 것이 아니에요. 심각한 입장에서 얘기하는 거라구요. 알겠지요?「예」

일본 나라를 몽땅 팔고, 있는 재산을 팔아 가지고도 앞으로 이걸 요리 못 해요. 무슨 짓을 해도 요리 못 한다구요. 하늘밖에 없어요. 그러니 영계를 동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영계를 동원하기 전에는 불가능한 거예요. 그런데 영계를 동원할 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잖아요? 그거 믿어요?「예.」어디 믿는 녀석들, 손 들어 봐요. 아이고, 믿는 것 같구만. ‘같아’ 가지고는 안 돼요. 사실을 증거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