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왕권이 세워졌으니 이제 국가 왕권을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가정 왕권이 세워졌으니 이제 국가 왕권을 세워야

원리 말씀은 선생님의 생애를 중심삼고 기록한 섭리사의 승전 기록이에요. 하나님과 참부모님이 승리한 승전 기록, 역사라는 것입니다. 그걸 밟아 넘어가지 않으면 못 간다는 것입니다.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이제는 선생님을 찾아와도 오쓰카고 누구고 모른다구요. ‘너 누구던가? 어디서 왔어?’ 하는 것입니다. 한국 말이나 통하면 말도 안 하지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 책임자들은 말 공부를 하라고 그랬어요. 일본도 한국 책임자로 돼 있지요? 일본을 사랑해서 그렇게 만들었어요. 한국 말이 통하게 되면 꺼리지 않고 찾아와서 선생님한테 인사하더라도 누구냐고 묻지 않게 돼 있어요.

그러니 일본 정부가 얼마나 미워하겠어요? 종자를 전부 다 없애 버리려고 한다고 말이에요. 하나님은 사탄 종자를 하나도 남겨 놓기를 원치 않아요. 나 자신이 그렇게 생각해요. 그런 준비를 해왔어요. 매일같이 그런 사탄세계에 더럽혀지지 않게 수많은 식을 지내고 살고 있는 선생님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어디 가서 마음대로 앉지도 않아요. 앉기 전에 반드시 식을 해야 돼요. 물을 마시나, 어디를 가나 마찬가지예요.

그래, 그렇게 산 선생님이 그냥 그대로 넘어갈 것 같아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알아들으라구요, 한하지 말고. 지금까지는 전부 다 나라 대접 다 해주고, 국가라는 것을 인정해 가지고 대했지만 이제 그런 때는 지나가는 거예요.

이제 내가 가눠야 할 것은 왕을 모셔 가지고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하는 거예요. 3대가 하나돼 가지고 그 자체가 제물이 돼서 하나님이 볼 때 ‘제물 안 받겠다. 그냥 좋다.’ 해야 들어가는 거예요. 3시대에 피를 봤지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할아버지로부터 아버지로부터 3대를 지금까지 피를 보고 나온 거예요. 피를 봐서 갈라 가지고 사탄 소유권, 그 몫을 나눠 주고 나온 것입니다.

이제는 가정이 됐으니 3대가 하늘 앞에 서기 위해서는, 3대를 전부 다 하나님 앞에 바치더라도 피가 필요 없으니 그냥 천국 들어오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모시고, 천지부모를 모신 일체권의 생활을 허락하는 거예요. 모든 세계의 축복받은 가정의 왕이 누구냐 하면 문총재예요. 알겠어요? 왕이에요, 왕.

일본 나라의 왕은 왕이 아니에요. 지금 일본 나라의 왕실이 다 망하지 않았어요? 왕의 아들이 둘 다 세상 사람하고 결혼하지 않았어요? 영국하고, 동양에서는 일본의 왕실, 그것 다 망했다구요.

그러니까 그 대신 왕권을 세워야 할 탕감복귀 노정이에요. 가정 왕권이 세워진 위에 국가 왕권을 세우게 돼 있어요. 그렇지요? 남북통일이지요? 유엔도 통일할 수 있어요. 딱 10월까지 그 일을 하는 것입니다. 곽정환! ‘9월 넘으면 큰일이야!’ 한 것 알아?「예.」이놈의 자식! 그렇기 때문에 모든 것을 9월에 끝내는 놀음을 한 거예요. 큰일이지요, 큰일! 똑똑히 알라구요.

여러분이 가서 살 곳이 일본의 그 집이 아니고, 그 뜰이 아니고, 그 산천이 아니에요. 거기는 타락한 세계예요. 돌아서서 어디로 갈 것이냐? 참부모를 따라가야 돼요. 알겠어요? 피난민의 행렬이 아무리 길다 하더라도 안 따라가면 하나님과 상관없게 되는 것입니다. 산 채로 지옥에 떨어지는 거예요. 그건 구원도 없어요. 구원도 없다구요. 이제 무슨 구원이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