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에 하나님과 천지부모를 모셔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에 하나님과 천지부모를 모셔야

황선조!「예.」그 다음에는 오쓰카!「예.」그 다음에는 뭐야? 미국 대표, 누구야?「양창식입니다.」양창식이에요, 미국의 누구예요? 미국 협회장이 누구예요? 마이클 젠킨스? 젠킨스는 어디 갔어? 이 녀석은 도망갔구만. 왜 안 나왔어?「네 시 비행기로 가야 되기 때문에….」네 시 비행기로 가라고 누가 그랬어?

너희들 잘 알라구. 선생님이 120만 헥타르, 160만 헥타르의 땅을 산 것만큼 한국도 땅을 보태야 되고, 일본도 해야 되고, 독일도 해야 되고, 미국도 해야 돼요. 그래야 이사할 수 있는 땅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부 다 탈락돼요, 탈락. 교육한 가정들에게 얼마씩 우리 땅을 배치하고, 세계 사람들을 어떻게…. 그렇기 때문에 반대하고 질척거리는 사람은 전부 다 밀려나는 거예요.

이제 뭐 하면 선생님이 나타나지도 않아요. 만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만날 필요가 뭐 있어요? 왜 만날 필요가 있겠어요? 아담을 대신한 중심 가정들인데 말이에요. 기도도 지금까지는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어받은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했는데, 이제 이렇게 기도할 때가 지나가는 거예요. ‘축복의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예요. 그럴 때로 돌아가야 돼요. 그럴 수 있는 자신을 이루었느냐 하는 것이 문제되는 것입니다.

양심을 가지고 몸 마음이 하나돼야 되고, 부부가 하나돼야 되고, 자녀가 하나돼 가지고 3대가 절대 죽더라도 같이 죽을 수 있는 자리에 나서야 돼요. 몽땅 내 사랑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죽더라도 한칼에 죽겠다고 해야 되는 거예요.

할아버지 피, 아버지 피, 아들 피, 손자 피까지, 칼에 묻은 피가 마르기 전에 같이 죽겠다고 해야 되는 거예요. 세상도 모르고 자기가 꿈꾸던 그 꿈을 가지고 입적이 된다고 생각하면 큰 오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번에 잘 왔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방금 뭐라고 그랬어요? 축복 중심가정이니 하나님, 천지부모를 모셔야 돼요. 하나님과 아담이 하나돼 가지고 역사적 후손이 연결돼야 될 텐데 핏줄이 연결돼 있지 않아요. 여자들은 입적해 가지고 핏줄이 연결됐지만, 해와로서 국가적 기준은 못 넘어섰어요.

이거 넘기는 것은 선생님 혼자 책임 못 져요. 영계와 더불어 하는 거예요. 내가 1대라면 영계의 흥진이는 2대가 됐어요. 여러분은 3대 자리에 서는 거예요. 알겠어요? 3대를 잃어버렸어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거꾸로 하는 거예요. 원리가 무슨 주먹구구인 줄 알아요?

이래 가지고 선생님이 16세 이후 타락한 모든 역사적인 사탄세계의 막힌 담을 다 헐고 승리의 패권을 쥐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국경을 넘어서려면 여기에 연결돼야 돼요.

해와, 아들딸 혼자 못 넘어서요. 여러분은 못 넘어서요. 참부모가 승리한 그 발판을 타고 넘어서야만 세계와 연결되고, 하늘땅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간섭을 하면 국경을 못 넘어 선 자리에 머무르는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곽정환, 알겠어?「예.」원리를 가르치려면 똑똑히 알라구.「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