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이동을 해야 할 때가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대이동을 해야 할 때가 와

유엔에 연결돼서 유엔이 협조할 수 있는 환경이 돼 있어요. 한국 민족이라도, 한국이 참부모가 온 본연의 나라라고 할지라도 나라가 독립할 수 있는 입장에 서지 못하게 되면 그것을 잘라 버리고 유엔 나라를 세워 가지고 전체가 그리로 이사 가야 된다구요.

어머니 나라든, 아버지 나라든, 미국 나라든 전부 다 남미를 거쳐가야 돼요. 그렇지 않고는 탕감이 완료되지 않아요. 일본은 잘 먹고 그냥 그대로 그 땅에서 자기 집 쓰고, 땅 쓰고 살 줄 알고 있지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선생님이 외지에 나가서 나라를 찾기 위한 땅을 사는데, 한푼도 도와주지 않고 자기 멋대로 먹고 자고 그렇지요? 이거 전부 다 문제가 된다구요. 완전 부정해야 돼요. 알겠어요?

남편도 없어요, 지금은. 알겠어요? 입적한 해와하고 아들딸하고 하나돼 가지고 국경을 넘어선 후에 선생님이 허락을 해야, 독립된 그 기준을 허락 받아야만 세계로 갈 수 있어요. 선생님은 이걸 4년 동안 해서 안 되면 잘라 버리고 여러분을 유엔의 국가 형태의 땅을 중심삼고 옮기는 것입니다. 주권이 있고 백성이 있어요. 대이동이 벌어져야 돼요. 싫든 좋든 이동이 벌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 그냥 그대로 나라에 머물렀다가는 사탄세계의 맨 꼴래미가 돼요. 이제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 사람들이 전부 다 이 뜻을 알고, 기독교가 뜻을 알고, 다른 종교의 사람들이 뜻을 알면, 한꺼번에 왈칵 들어오게 되면 통일교회 믿은 사람들도 말 안 들은 사람은 맨 꼴래미에 가서 서야 돼요.

사탄 앞에 조롱받는다는 거예요. ‘큰소리하고 그러더니 너나 나나 차이가 없다. 꼬락서니 좋구만. 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야? 말은 좋은데, 몸뚱이에 어디 그런 무엇이 있어?’ 하고 침 뱉는 거예요. 이제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