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의 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사상이 하나님주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반대의 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사상이 하나님주의

그렇기 때문에 타락의 원한이라는 것이, 핏줄이라는 것이 그렇게 무서운 거예요. 사탄이 지키고 서 있는 것을 넘어섰더라도 자기가 밟을 수 있는 땅이 있어야 할 텐데 땅이 없다는 것입니다. 전체가, 천주가 아담과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돼 있었는데 그걸 유린당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도 설 수 없고, 인간도 국경을 제거하지 않으면 설자리가 없다는 거예요.

예수님도 로마제국을 중심삼고 국경선을 넘으려고 했지만, 그 자리에 못 가서 죽었지요. 이스라엘 민족적 국경선, 이스라엘 가정적 국경, 민족적 국경, 국가적 국경을 못 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죽지 않았어요?

선생님도 지금까지 일생 동안 8대 정권이 반대했어요. 그렇지만 거기에, 한국의 정권에 포위 안 당했습니다. 세계로 날아간 거예요. 한국에 대한 모든 것은 1970년대까지 책임하고, 1970년을 넘어서면서 미국을 중심삼고 넘어간 것입니다.

그러니까 한국에서는 반대하더라도 미국에서 기반 닦은 것입니다. 그 기반을 미국에서 공인 받으면, 한국이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그 한계선을 넘을 수 있는 기반이 될 때는 다 통하는 것입니다. 고원지대에 있던 호수물이 터지면 아무리 낮은 데라도 찾아 들어가는 거예요. 자기 이상 높지 않은 곳은 다 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 이치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핍박받은 그걸 넘어가는 것입니다. 세계 법도 그렇잖아요? 북한이면 북한을 반대하고 나오게 되면 정치적인 망명이 있는 거예요. 망명해서 다른 나라에서 보호하면 보호하는 나라를 침범 못 하는 법을 만든 거예요. 그와 같이 하나님이 보호할 수 있는 전략적인 기준을 남겼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환경 여건을 극복하기 위해서 세계적으로 연결되는 사상으로 나온 것이 어떤 사상이냐? 가정을 중심삼은 사상이냐, 민족을 중심삼은 사상이냐 이거예요. 이것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다. 발전해 나오는 것입니다. 가정 위주시대에서 민족 위주시대로 발전하는 거예요. 그래서 민족주의니 국가주의니 세계주의니, 다 나오잖아요? 우리 통일교회는 무슨 주의예요?「천주주의입니다.」천주주의만이에요?「하나님주의입니다.」

하나님주의가 뭐예요? 절대 해방권에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님주의입니다. 하나님 자신도 해방받아야 돼요. 하나님이 해방 못 받았잖아요? 그런 걸 생각할 때 하나님도 해방을 바라는 것입니다. 누가 그렇게 해방을 못 하게 했느냐? 아담 해와예요. 그렇지요? 거짓 부모를 따라 거꾸로 갔어요. 바로 가서 해방해 가지고 최후에 올라갈 때는 하나님을 왕으로 즉위시켜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오늘이 며칠이에요?「29일입니다.」며칠 남았어요, 그 날이?「이틀 남았습니다.」아니, 하나님 즉위식 말이에요.「15일 남았습니다.」오늘까지 16일 남았어요. 그것이 사실이라면 얼마나 심각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그거 이론에 맞는 거예요. 거짓 부모가 거짓 혈통으로써 하나님의 천주를 뒤집어 박았으니 참부모가 다시 해 가지고 지옥도 메우고 다 메웠지요? 성인과 살인마를 결혼시키고 말이에요. 지금 우리 통일교회하고 우리를 반대하던 종교권하고 요전에 축복했어요. 선생님의 아들딸하고 축복받은 성자들을 다 묶었지요? 이래 가지고 해방권, 통일권을 허락한 것입니다. 영계에서는 지금 혼란이 벌어져 있는 거예요. 전부 축복해 준 것입니다. 모르고도 축복받은 것입니다. ‘축복이 뭐냐?’ 하면 문제되게 돼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