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따라가지 않을 수 없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따라가지 않을 수 없게 돼 있어

지금 세계적으로, 미국에서 방송으로 불기 시작하면 40일이면 인류의 3분의 2는 순식간에 돌아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선생님이 언론기관, 원래는 185개국에 신문사를 만들려고 했는데, 한국의 아이 엠 에프(IMF) 경제위기 때문에 못 했어요. 하고도 남지요.

이제는 부시 행정부가 내 말을 안 듣게 안 돼 있어요. 안 들으면 내가 공격해 버리려고 그래요. <워싱턴 타임스>라든가 유 피 아이(UPI) 통신이라든가, 세계적인 언론기관을 통해 목을 자르는 것입니다. 목을 자르는 것보다도 교육받으라면 안 받게 안 돼 있어요. 제일 어려운 문제가 청소년 윤락과 가정 파탄이에요. 선진국도 이걸 방어할 길이 없어요. 그건 문 선생이 하늘땅에서 받은 최초의 특허권자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여기에 다 걸려 있으니 살려면 문 총재의 특허권에 로열티를 물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삼면에서 물이 들어오는 거예요. 알겠어요? 숨어 살 수 없어요. 그냥 있으면 다 잠기니까 살기 위해서는 세금을 내고 따라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방향이 일치 안 되면 다 멸망하기 때문에 안 따라갈 수 없는 거예요. 이렇게 본다구요.

그러니까 하늘나라가 가까워요, 멀어요?「가까이 왔습니다.」순식간이에요. 지금 영계가 많이 협조하지요? 곽정환이도 이번에 그런 얘기를 했지?「예.」그렇게 기라성 같은 대가리들이 꼭대기에 모여 가지고….

태풍이 불던 곳에 서 있던 나무의 순들이 바람이 안 부는 고요한 자리에 머무르고 싶겠어요, 안 머무르고 싶겠어요? 다시 바람이 안 부는 곳에 수직으로 서지 않고는 다른 방향을 잡을 수 없어요. 바람이 이렇게 불면 이렇게 휘는 거예요. 알겠어요? 살려고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것이 수평이 되어 가지고 고요해져야 자리잡히는 것입니다. 모든 세계가 지금 그걸 바라는 거예요. 딱 그렇게 돼 있어요.

선생님이 아무 말도 안 하고 지금까지 입 다물고 있었지요? 욕을 하든지 무엇을 하든지 전부 다. 미국 대통령 선거를 중심삼고 ‘민주세계는 망한다. 이제 부모세계로 돌아가야 된다!’ 하고 선포했어요, 안 했어요?「하셨습니다.」하기는 뭘 해? 통일교회 안에서만 했지. 세계적 선포는 안 했다구요.

세계적인 선포보다도 세계 꼭대기를 눌러 가지고 교육해야 되는 거예요. 교육했어요, 안 했어요? 곽정환!「예. 하셨습니다.」12월 말까지 전부 다 하라고 했는데, 안 하면 안 돼요. 3분의 1, 2분의 1 해 가지고는 120개 국가가 안 된다구요. 절반 이상을 넘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야 휘어잡더라도 끌려 넘어가는 것입니다. 절반이 넘어가면 넘어가지요?「예.」절반을 넘어야 돼요. 마찬가지라구요.

그 일을 다 끝냈기 때문에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하는 거예요. 즉위식 한다는 것을 언제 선포했어요?「12월 1일에 하셨습니다.」그런 것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런 놀음을 하는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