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본성의 마음은 빛을 따라서 모이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우리 본성의 마음은 빛을 따라서 모이게 돼 있어

축복받으면 천국 갈 수 있는 길이 다 열려요. 축복받은 가정에서도 타락 행동을 한 사람이 있는데, 축복받은 가정의 영계 가운데 낙원이 생겨요. 축복받은 가정들의 낙원, 축복받은 가정들의 지옥이 생긴다구요. 그것은 하나님의 주관권 내에 있기 때문에 선한 천사들이 돕던 거와 마찬가지로 모든 영계가 축복받게 되어 있기 때문에 축복받은 영인들이 조상의 자리에 있으면 조상의 자리에서 이 땅을 돕는 거예요. 앞으로 조상의 후손이 땅에 나왔으면 땅에서 축복받게 하고 그 직계자녀들을 보호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럼으로써 사탄과 관계없는 새로운 세계로 넘어간다는 거예요.

봄날이 오면 아무리 얼었던 눈도 녹고 얼음도 녹잖아요? 봄에서부터 녹기 시작해서 여름만 되면 얼음이라는 것은, 눈이라는 것은 그 모양 자체도 돌아볼 수 없는 시대가 온다구요. 타락이 없었던 본연의 세계로 아니 돌아가려야 아니 돌아갈 수 없다는 거예요. 이것을 넘어서면 반드시 하나님이 움직이는 방향을 아는 거예요. 벌써 사람의 마음이 빛이 있으면 빛이 있는 곳을 향해서 우리의 시각이 그런 방향을 맞추어 따라가는 거와 마찬가지로 따라가는 거예요. 하늘이 우리 마음세계의 빛과 같아요. 자연히 하늘이 계시는 곳을 빛과 같이 느낌으로 말미암아 거기에 전부 다 들어가요.

거기에 들어가면 어두움을 넘어서 빛의 세계를 보기 때문에 감출 수 없는 거예요. 사탄의 모든 행동이라든가 악한 것을 따라갈 수 없다구요. 밤에 벌레들도 조그마한 등불을 봐 가지고 모이는 거와 마찬가지로 우리 본성의 마음은 그 빛을 따라서 모이는 거예요. 밝은 빛, 더 밝은 빛을 따라서 가게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 앞으로 간다는 거예요.

하나의 국경을 넘는 시대, 거기에 있어서 주인이 주인 자리에 들어와서 행차하는 거예요. 인간 조상이 하나님의 왕좌와 국권을 뒤집어 박았던 것인데, 메시아가, 참부모가 와 가지고 참사랑?참생명?참혈통으로 이것을 뒤집어 가지고 국경을 넘어 영원한 빛의 평화세계를 향하여 천년 만년 계속하는 거예요. 그러면 그것이 지상?천상천국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혁명할 일이 많아요. 요전에 성인과 악인을 축복해 줬지요? 그것을 어떻게 설명한다구, 황선조? 얘기해 봐. 성인과 살인마를 어떻게 한 자리에서 같은 복을 줄 수 있느냐 이거야. 그것을 물어 보면 해설해야 될 것 아니야? 저번에 얘기해 주지 않았어? 얘기해 봐. 안 들었나?「영계 전체를 재편해서 새로 출발시키는 것입니다.」여기는?「성인과 악마를 동시에 축복하시는 것은 참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에 가능합니다.」저런 저런!

조수물이 들어왔다가 나가야 돼요. 조수물이 들어오는데 들어온 것이 성인이고, 조금 있다가 이 조수물이 나간다구요. 하루에 두 번씩 들어왔다 나갔다 하잖아요? 조수물이 들어올 때는 성인들이 맨 높은 자리에 있었어요. 그러면 조수물이 들어왔다가 나갈 때가 되면 이 성인들이 세상에 나가 전도해야 된다구요. 성인들이 해야 할 것은 지상세계의 악인들을 구하는 거예요. 나가서 활동해야 돼요. 맨 나중에 끌려나가는 것이 뭐예요? 맨 밑창에 있는 더러운 물이라구요. 그것이 악인들이에요.

그러면 이 물줄기가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으로 끊어져 있지 않아요. 달려 있다구요. 그러니까 선한 사람이 먼저 흘러가고 악한 사람은 나중에 나갔는데, 그러면 물이 들어올 때는? 어디에서 들어와야 돼요?「더러운 물부터 먼저 들어옵니다.」맨 나중에 나간 물이 들어오는 거예요. 그마만큼 시대적 혜택으로 다 들어오기 때문에 들어오게 돼요. 쑥 들어오면 악한 물들이 먼저 들어오는 거예요. 들어왔지만 성인의 물과 같이 들어왔어요. 그 다음에 만수가 될 때는 수평이 되어 돌아요. 알겠어요?

도는데 예를 들면 하나님도 물이 여기까지 왔어요. 물로 비유하면 사탄도 여기까지 오고, 성인도 여기까지 오고, 악인도 여기까지 왔어요. 그러면 누가 이것을 전부 다 구해 주느냐 이거예요. 하나님도 마음대로 못 해요. 사탄은 더 마음대로 못 해요, 무너지게 되면 사탄세계가 완전히 뿌리가 빠져나가기 때문에. 그리고 성인도 마음대로 못 해요. 악인도 마음대로 못 해요. 물에 빠진 거기에 하나님이나 누구나 건져 줄 수 있는, 구해 줄 수 있는 한 분이 있다면, 그 가운데 줄을 내려 주든가 다리를 놔주든가 이럴 수 있으면 전부 다 구원받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