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와 우기가 합해야 천지 조화가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건기와 우기가 합해야 천지 조화가 벌어져

남자 생식기가 어떻게 되어 있느냐? 세 토막으로 되어 있다 이거예요. 그런 것을 알아요? 자기들도 세 토막 되어 있지, 불알까지 합하면? 세 기관이 하나되어 작동하는 거예요. 독사 대가리 같은 대가리, 그 다음은 몸뚱이, 그 다음은 뒤, 셋이 한꺼번에 작동하는 거예요. 그런 얘기를 처음 듣지요? 여자의 입은 독사의 입과 마찬가지예요. 여자한테 물려도 괜찮아요. 그런데 잘못 물리면 가정이 파탄되고 핏줄이 달라지고 나라가 망하는 거예요. 원수의 나라가 생겨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전부 다 퍼붓는 것 아니에요? 사랑할 때 씩씩 하고 하나, 안 하나? 유종관 해?「예, 다 퍼붓죠.」다 퍼부어? (웃음) 골수로부터 전부 받아 가지고 어디에다 퍼부어요? 저금통장이 어디예요? 자궁이에요. 거기에 몰아넣는 거예요. 거기에도 얼마나 싸움을 해요? 우주적인 싸움이에요. 한 번 관계하면 3억5천만 개의 정자가 나와요. 그 가운데 한 마리가 난자한테 들어가는 거예요. 폭포를 올라가서 배관을 통해 들어가서 접붙여야 된다구요. 그 가운데 다 죽어요. 하나만이에요. 그런 것을 생각할 때. 생명의 원소, 메시아가 오기 위해서는 수억의 사람이 죽어야 전부 다 다시 살아난다, 이렇게도 보는 거예요. 그렇게 귀한 거예요.

메시아가 어디 있어요? 참부모가 어디 있어요? 현실이는 어거스틴이 참부모 아니야? 지금은 어거스틴이 자기의 참아버지 아니야? 사랑에 대해서 모든 전부를…. 그래서 상대이상이에요. 하나님도 그것으로 말미암아 만족을 얻고 다 돼요. 통일원리가 참, 여기에 안 맞는 것이 없어요.

종횡의 내용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것 두 가지가 어떻게 하나되느냐? 인간의 이상적 사랑과 하나님의 절대적 사랑이, 하나님의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과 우리 인간의 절대?유일?영원한 사랑이 어떻게 하나되느냐? 종횡을 갖다가 맞출 수 있는 것은 90각도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곳을 우리 통일교회 원리의 정착지로 결정했다는 거예요. 이 운동하는 세계가 전부 다 그렇게 되어 있어요. 그 결과, 그것을 이루어 나가면서, 의지해 나가면서, 커 가면서 발전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이 뭐라고 하더라도…. 통일교회에 들어온 패 중에 선생님은 세례 요한이고 자기가 메시아라고 하는 녀석도 있어요. 이 놈의 자식들, 앞으로 두고 보라구요. 그 일족을 뿌리까지 빼 버린다는 거예요. 영계가 가만 안 둔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사기치는 거예요. 통일교회 원리를 사기 해먹은 사람이 많아요. 불교 믿는 녀석들, 유교 믿던 정성들인 사람들이 천운이, 그 근원이 어떻다는 것을 아는 거예요.

히말라야산맥을 보면 흘러가던 모든 구름들이 다른 데 안 끼고 어느 한 곳에 뭉치거든. 거기에 가서 비를 내리는 거예요. 꼭대기에서 비가 왔으면 한라산의 백록담처럼 백록담에 물이 고여야 할 텐데, 비 오는데 옆에 서서 그릇으로 받아 가지고 백록담이라고 하면 돼요? 선녀들이 와서 목욕할 수 없고 하늘이 내려와서 쉴 자리가 못 되는 거예요. 고마운 것이 백록담이 있고, 그 다음은 백두산에는?「천지!」그런 나라가 한국이다 이거예요. 그런 것을 우연히 보지 말라는 거예요.

꼭대기에, 남성적인 곳에 여성적인 물이 있어요. 물이 합해야 조화가 벌어져요. 건기와 우기가 합해야 천지 조화가 벌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자가 남자를 흥분시키는 것이 뭐냐? 질을 중심삼고 그것이 수축하는 작동을 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받아 가지고 뭘 해요? 그것을 받아 가지고 키울 수 있는 장치예요. 젖이 왜 나왔어요? 궁둥이가 왜 커요? 궁둥이가 크지 않으면 큰일나지요? 조그마한 문으로 나오려면 얼마나 어려워요? 궁둥이가 크고 자궁이 있는데 그것이 여자 자기 때문에 있는 것이 아니에요. 무조건 귀한 것을 받았으니 관리해 키워 가지고 후손으로서 남겨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