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7대가 하나의 족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7대가 하나의 족속

여자가 이혼할 때 아들딸을 데려간다고 하는데, 미국의 법은 망하는 거예요. 아기를 남편의, 남자의 것으로 하면 이혼 안 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혼율이 3분 1은, 절반 이상 줄어들 거라구요. 여자들은 아기를 갖고 싶거든. 요즘에 인공수정하려고 돈으로 정자를 사는 거예요. 정자를 관리하는 시대로, 이것을 팔고 사고 해요. 돈만 가지고 있으면 정자를 사다가 인공수정해서 아기를 얼마든지 가질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세포번식까지 논의하고 있잖아요?

자, 그러니까 남자가 있는 힘을 다해서 여자에게 주었으니 그 여자들은 관리해 가지고 키워 가지고 남자 앞에 바침으로 말미암아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어요. 자기들을 통해서는 맏아들이 아니에요. 여자 이 간나들이 상속한다고 해서…. 미친 간나들이에요. 여자에게 왕권을 물려 주면 그것은 망해요. 팔아먹어요. 미남자가 있으면 언제 팔려 갈지 모른다는 거예요. 여자는 그렇지요?

총장, 어드래? 여자는 미남자만 있으면 끌려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나, 없나?「없습니다.」없어? 세계 일등 미남자가 오시는 재림주라면 어드런가? 다 끌려간다구요. 재림주가 도적놈이 아니기를 잘 했지요. 그건 7대 8단계의 사랑의 주인이에요. 복중시대로부터 유아시대, 형제시대, 약혼시대, 결혼시대, 부모시대, 할머니시대, 여왕시대까지 사랑의 주인이에요. 8단계예요. 계열로 보면 7대지만 단계로 말하면 8단계예요.

그러니 통일교회의 선생님이 제일 나쁜 사람이라면 수많은 여자들을, 세계를 다 망칠 수 있는 거라구요. 아무리 추파를 던져도 선생님은 탈선 안 해요. 그게 통일교회의 위대한 거예요. 아무리 달라붙어서 뭐 하더라도 탈선 안 해요. 과자는 과자지요. 엿과 콩고물 묻은 갱엿이 달라요. 그 자체를 전부 다 잃어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훈련이 되어 있어요.

그러니까 여기 전부 다 정리하잖아요? 축복을 해줘야 된다구요. 누구부터 해줘야 되겠어요? 예수가 그런 주인이라면 누구부터 해줘야 되겠어요? 거꾸로 올라가야지요? 동생이 있다면 동생, 언니는 없지요? 아담이 있으면 언니는 없다구요. 아담 앞에 여자라는 것은 동생밖에 없어요. 어머니도 없어요. 어머니가 있나? 하나님밖에 없잖아요? 그러니까 예수의 상대는 동생이 되어야 되는 논리가 벌어져요. 그 동생이 한 할아버지 동생으로 사촌이에요.

그래서 예수하고 세례 요한하고 몇 촌이에요?「2촌입니다.」형제예요. 형제권이에요, 아버지가 같은. 할아버지가 같으면 사촌이 되는 거예요. 한 단계 넘으면 6촌이 되는 거예요. 7촌 8촌, 8촌은 형제끼리예요. 상대라구요. 하나 틀리게 되면 숙질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우리는 7대예요. 7대 조상이 같으면 12촌이 된다구요. 6촌이면 증조할아버지가 같다구요.

통일교회는 7대가 하나의 족속이에요. 12수예요. 종족적 메시아의 가정은 두 가정이 하나되어야 돼요. 사가랴가정과 요셉가정이 하나 못 되었어요. 마음대로 거기에서 예수님이 결혼 상대를 찾아야 돼요. 세례 요한도 그래요. 세례 요한이 결혼 안 했지요? 예수보다 먼저 결혼해야 되겠어요, 나중에 결혼해야 되겠어요?「나중에 결혼해야 됩니다.」나중에 해야 돼요. 예수가 나온 이후에는 누구든지 결혼 못 해요. 예수시대에는 결혼 못 한다는 거예요.

여자들은 황후, 왕녀의 후계자들이에요. 그래서 그런 때가 오기 때문에 절개를 지키고 독신생활하라고 한 거예요. 독신생활은 핏줄을 끊기 위한 것도 있지만, 앞으로에 있어서 왕손의 핏줄을 다시 관여할 수 없어요. 한국 법도 그렇지요? 왕자의 상대를 결정할 때는 시집 못 갔지요? 그것이 외국으로 팔려간 거예요.

4대 성인의 부인들이 외국으로 다 팔려갔지요? 여기에 둘이 있구만. 마호메트한테 팔려가고, 공자한테 팔려간 거예요. 전부 한국여자들이에요. 선생님의 동생과 같은 거예요. 동생의 자리로 인정하는 거예요. 성인들을 동생의 자리로 인정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