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만이 성인, 살인마를 같은 자리에서 살려 줄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만이 성인, 살인마를 같은 자리에서 살려 줄 수 있어

그 놀음을 누가 하느냐 하면 하나님도 못 한다구요. 원리 중심삼고 되어 있기 때문에 원리권을 중심삼고 사탄도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이 파탄되는 거예요. 완전히 사탄 일족이 멸망하는 거예요. 성인도 누구도 할 수 없어요. 그것을 할 분이 누구냐? 참부모가 해야 돼요. 알겠어요?

그러면 다 죽으라고 하겠어요? 성인도 죽고, 악인도 죽고, 그 다음은 사탄도 죽고, 천사세계도 죽고, 하나님은? 사랑의 상대가 없으면 없어지는 거예요. 있으나마나예요. 그러니까 사랑의 상대 될 수 있는, 주인이 될 수 있는 그런 분이 있으면 하나님도 나중에 그것을 원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지요. 알겠어요?

사랑의 상대를 원함으로 말미암아 살인마나 성인이나 악마나 하나님이나 같이 구해 줄 수 있는 특권이 오시는 참부모에게 있기 때문에, 참부모만이 그들을 같은 자리에서 살려 줄 수 있는 것이 축복이에요. 하나님도 축복받음으로 말미암아 해방되지요? 인류로 말미암아 말이에요. 성인도 해방되지요? 천사세계도 해방되지요? 그 다음에는 악인도 해방되는 거예요.

그러한 때가 되었기 때문에, 맨 만수가 되었기 때문에 축복을 같이해주는 거예요. 들어왔다 나갔다, 들어왔다 나갔다 하면 높은 급에 있는 물이 세상을 정화시켜야 된다구요. 수량이 많으면 아무리 더럽더라도 많은 물에 영향을 받아 가지고 더러운 물이 맑은 물이 돼요. 들어왔다 나갔다 하면 말이에요. 그런 원칙이 있기 때문에 성인과 악인을 같은 자리에서 축복을 해줄 수 있다 이거예요.

그런 축복을 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어떻게 되었다는 것. 전부 다 가려 가지고 본연의 기준을 중심삼고 처리할 줄 알아야 돼요. 똑같은 자리에 설 수 없다구요. 살려 놓고…. 그렇기 때문에 죽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살릴 수 있고, 살았다고 해서 협조하지 않을 수 없는 거예요. 만약에 성인들이 먼저 구원받았다면 죽을 수 있는 악인들을 죽으라고 머리를 거꾸로 꽂겠어요? 다 구해 줘야 되는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누가 질문하면 그런 답변을 해야 된다구요. 아담 가정에 있어서 보라구요. 아담과 해와가 원수가 됐어요. 원수가 되어 사망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게 된 거예요. 아담의 아들딸 사이에 살육전이 벌어졌어요. 그게 있을 수 있어요? 핏줄이 달라요, 핏줄! 핏줄이 달라졌어요. 사탄과 하나님이 근본적으로 상치된 입장에 서 있음으로 말미암아 그러한 결과가 벌어진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그 가정이 평화의 세계를 세계적 기준에서, 물이 만수가 된 기준에서 출발이 아니에요. 출발을 잘못했어요. 이것을 탕감복귀해서 만수와 같은 자리에서 전체를 해방시켜 주는 것이 메시아 구도의 목적이요, 종교의 목적이요, 하나님의 섭리의 목적이요, 창조이상을 새로이 세워 복귀하는 기준이 돼요. 불가피하다는 거예요. 확실해? 물어 보면 어떻게 답변하려고 그래?「아버님이 공동경비구역 말씀도 하셨잖습니까? 공동경비구역의 지뢰를 제거하는 데 남한과 북한이 같이 하면 같이 산다고….」그럼! 같이 사는 거야. 마찬가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