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관을 움직이면 세계를 움직일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언론기관을 움직이면 세계를 움직일 수 있어

『천상에는 선한 천사와 악한 천사가 활동하고 있다. 악한 천사들이 자신들의 세력을 확장할 때 흔히 지옥인에게 찾아가서 계속 유혹하는 경우가 있다.』

천사세계에 대한 이 모든 것, 이것은 선생님이 특권이에요. 선생님이 영계에 대해서 아는 거와 마찬가지로 이것을 일반에게 가르쳐 줄 수 있으면 천사들이 전달해야 된다구요. 천사와 같은 자리에서 선한 영들을 통해 가지고 전달해야 돼요. 지상에 참부모가 나온 것을 하나님까지도 중요시하니 천사세계도 중요시해서 점점점 활동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지상에서 자꾸 문제를 일으키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가정에서 사탄이 통일교회를 못 가게 문제를 일으켰지요, 초대에? 일으켰어요, 안 일으켰어요?「일으켰습니다.」추방하고 야단한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통일교회 교인들이 부락에 들어가면 문제를 일으키라는 거예요. 악당들을 두어두지 않는 거예요. 그래서 언론기관이 필요해요. 알겠어요? <워싱턴 타임스>를 중심삼고 185개국에 신문사를 세우려고 했는데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때문에 못 세웠어요.

지금 미국에서 그래요. 미국에 7대 방송국이 있지만 우리에게 다 모가지 걸렸어요. 뉴스라든가 이런 데에서는 우리가 첨단에 있는 거예요. 우리를 못 따라와요. 그래서 미국 자체가 우리를 대해서 뭐라고 하느냐? ‘뉴스 월드 엠파이어(News World Empire)’이라는 말을 붙여요. 전자세계에서 전파를 사용하는 모든 전체가 조직적인 기반에 있어서 전부 다 갈라져 있는데 딱 보니까…. 유 피 아이(UPI) 같은 것은 문제 아니에요. 세계 어디든지 통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높이 세밀히 우리가 감정 관찰할 수 있는 거라구요. 언론기관을 움직이면 세계를 움직일 수 있어요. 자!

『……그들은 어떻게 하든지 자기들 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면서 지옥인들을 돕기 때문에 어려운 환경에 머무는 지옥인들은 누구든지 마음이 솔깃하여 악한 천사들을 따라가게 되어 있다.』

이 천사세계를 앎으로 말미암아, 악한 천사와 선한 천사가 싸우기 때문에 사탄세계에 영계의 실상이 확실해지는 거예요. 자!

상헌 씨한테 내가 보고하게 한 거예요. 천사세계에 대해서 세밀히 알려 주라고 한 거예요. 그러면 대개 영계의 구성이 어떻게 됐고 체제가 어떻게 됐는가 아는 거예요. 그러면 자기들이 그 체제에 있어서 가는 길이 뭐냐 하면 위해서 사는 거예요. 자기를 위하면 반드시 걸려 버려요. 왼쪽으로 가 버려요. 그 자리에 가서 우주의 중심 자리에 갈 수는 없지요?

한국 사람들이 마음대로 한다면 한국 사람들이 우주의 중심 자리에 못 가 있어요. 모든 개인이나 국가 전체가 우주의 중심과 어떻게 결탁하느냐 하는 것을 몰라요. 통일교회 교인은 알아요. 위해 사는 사람, 위해 살면 거기에 가는 거예요, 그 핵심에는 못 가더라도. 우주의 힘이 그곳까지 가서 돌기 때문에 화살을 쏘더라도 전부 다 그곳을 못 넘어가요. 돌지요, 관성에 의해 가지고.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차피 끝날이 되면 악은 악대로 선은 선대로 거두는 거예요. 선이, 빛이 어두움을 지배하는 것은 원칙이에요. 종교가 통치할 수 있는, 종교인이 출세할 때가 온다구요. 지금까지 다 출세했어요. 머리 있는 사람, 힘 있는 사람, 배짱 있는 사람, 발 있는 사람이 출세했어요. 지금은 발 시대라구요. 노동자 농민 시대예요. 지금 정치세계에는 머리를 중심삼고 어깨의 힘, 배짱, 그 다음은 노동자 농민이 있어요. 다 합쳤어요. 그것이 어디에 있느냐 하면 노동자 농민권 내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