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남자 여자를 대할 수 있는 본연의 집이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남자 여자를 대할 수 있는 본연의 집이란

어제 무엇을 했어요? 하나님 왕권?「즉위식!」즉위식이 뭐예요? 그 기준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여자를 대할 수 있는 본연의 집, 남자를 대할 수 있는 본연의 집, 부부로부터 아들딸 본연의 기준, 자손만대 언제나 변치 않는 본연의 기준을 가질 수 있는 왕권에 돌아가는 거예요. 무엇 갖고 그런 왕권 즉위식을 했다고 생각해요? 돈도 아니에요. 일본 나라도 아니에요. 그건 상대적 존재예요.

하늘땅이 사시장철 변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 이상의 변하지 않는 자리를 세워 가지고 ―천지의 모든 전부가 쌍쌍이 되어 있어요.― 이것이 사랑을 찾아 가지고 본연의 기준에 돌아와서 어느 누가 거기에 반대하는 존재가 없이 순응할 도리밖에 없다 할 수 있는 자리에 서서 하나님의 왕권을 세워 즉위식을 할 수 있는 거라구요. 그건 선생님밖에 할 사람이 없어요, 모르니까. 이제 이해돼요? 이해돼요?

무얼 놓고 했느냐 하면, 축복받은 가정의 그것들을 놓고 한 거예요. 남자 여자의 그것 말이에요. 선생님이 가르친 것이 진리일 텐데 어떻게 순결 역사를 몇천대 몇만대 자기 혈족을 더럽히지 않고 세워 나가느냐? 심각해요. 억천만금을 가진 세계 일등 부자면 뭘 해요? 세계 대통령이면 뭘 해요? 다 파물이에요. 제값을 못 받아요. 가짜라구요. 알겠어요?「예.」진짜 여자 걸 가져야 여자가 돼요. 진짜 몸 마음이 되고 진짜 몸 마음 가운데 진짜 사랑과 생명과 혈통과 양심이 흘러나가야 되는 거예요. 무엇을 통해서? 사랑을 통해서.

그러니까 종교에서는 독신생활을 하는 거예요. 왜? 하나님이 보기 싫어하는 거예요. 아담 해와 이후에 독신생활 하는 것을 지켰으면 몇 쌍이 되겠어요? 다 죽고 하나 하나만 되면 쉽지요? 똥개 같은 것들을 번식해 놓았으니 그걸 그렇게 세탁해 가지고 똑같이 만들려니 얼마나…. 석가모니도 불쌍하잖아요? 자기가 가르친 게 틀렸으니 그 틀린 것이 저나라에서 드러났는데 어떻게 맞게 할 거예요? 그래서 불자들 앞에 사정 애곡하는 것을 보라구요. 알겠어요?

이것이 타락을 했다면 그 기관이 하나님 앞에 나타날 수 있어요? 에덴동산에서 타락한 다음에 뭘 가렸어요? 입을 가렸어요, 거기를 가렸어요? 하체를 가렸지요? 나타날 수 없어요. 거기가 부끄럽지 않아야 된다구요. 그런데 뭐 선을 안 넣으면 괜찮다고? 보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고 그랬다구요. 볼 때 하나님이 먼저 보고, 하나님이 먼저 만지고, 그런 후에 ‘내가 좋으니까 너도 좋아해라.’ 이래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