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에서 중요시해야 할 것은 혈통과 인권과 국가 재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에서 중요시해야 할 것은 혈통과 인권과 국가 재산

이제 새로이 3천년을 출발했는데 두 주일째예요, 두 주일째. 14일이에요. 석 주일을 넘어가면 문제가 크다구요. 그래서 13일에, 어제 즉위식을 한 것은 뭐냐? 예수님의 열두 제자를 중심삼고 이들이 다 배반했어요. 상대가 없으니 예수님도 사탄이 끌어간 거예요. 13수, 중앙 수 하게 되면 13수예요. 서양에서는 서틴(thirteen) 하면 제일 나쁜 수예요. 그래서 새천년에…. 7천년이에요, 6천년을 지나고. 성경 역사를 중심삼고 6천년이 지나 가지고 7천년 벽두에 13수를 택한 것은 즉위식을 해 가지고 비로소 하늘땅의 중심이 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축복받은 식구는 어디 가든지 언제나 새롭게 참부모를 중심삼고 방향을 맞추지 않으면 안 돼요. 자기 혼자 돌아다니면 안 되는 거예요. 국적 없는 사람은 어디 가서 죽더라도 호소할 데가 없어요. 알겠어요?「예.」일본 멤버!「예.」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고 했는데 그것이 무엇을 두고 하는 말이라구요? 생식기! 일본말로는 세이쇼구기(生殖器), 생명을 심는 것이라는 말이에요.

그래서 어제도 얘기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이 혈통을 지키라는 거예요. 사랑이라는 것은 횡적이에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도 횡적이에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이 횡적인데, 하나님이 주는 사랑이 혈통을 통해서 연결되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의 생명도 일대예요. 일대지만 혈통은 조상으로부터 쭉 내려와요. 그런데 혈통이 중요하다는 것을 몰라요. 통일교회에서는 중요시해야 되는 게 혈통이에요.

그 다음은 뭐예요?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 이거예요. 그 다음은 뭐예요? 국가 재산 약취예요. 일본에 있는 재산이 일본 사람들의 것이 아니에요. 하늘땅의 것이에요. 일본 나라를 위해 두면 오래 못 가요. 망하는 거예요. 국가 재산을 손해 입히는 사람은 지옥 가지, 하늘나라에 못 가요. 가더라도 땅이 없어요. 갈 곳이 없어요. 살 데가 없어요. 전부 다 그렇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사는 데는 남자 여자의 그것을 해방시킨 자리에 있어서, 하나님이 ‘에브리싱 오케이(Everything OK)!’ 하는 자리에 있어서 사랑을 하고 노래를 해야 그 노래를 하나님이 듣고 ‘그렇다. 네가 그리워하니 쌍을 맺어 줄게.’ 그렇게 되는 거예요. 똑똑히 알았어요? 똑똑히 알았어요?「예.」이제 아침에 일어나면 ‘이놈의 간나 자식아, 간나 놈아!’ 하며 세 번씩 들이치고 ‘오늘 네가 범하면 안 돼! 곁길을 가면 안 돼!’ 하고 다짐해야 된다구요. 위험한 거예요.

정욕을 컨트롤하기 힘들어요. 하나님도 거기에 매여 가지고 지금까지 이러는 거예요, 그걸 부정할 수 없으니까. 부모도 그렇잖아요? 사랑의 길, 생명의 길, 혈통의 길을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고충을 받고 다 그러는 거예요. 하나님도 마찬가지라구요. 그래서 타락을 몰라 가지고는 복귀가 안 돼요. 똑똑히 알았어요? 그것의 해방을 위해서는 희생 못 시킬 것이 없는 거예요. 나라도, 하늘땅도 다 부정해야 돼요.

그리고 나서 하나님이 그걸 놓고 천하를 다 부정한 것을 다시 찾겠다고 해야 되는 거예요. ‘너를 찾음으로 말미암아 부정했던 모든 것을 내 것 이상의 것으로서 나는 받아들인다.’ 할 때 탕감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상적 부부의 출발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 사랑한다는 그놈의 남자와 그놈의 여자는 도적놈들이에요. 하늘 성(城)을 무너뜨리고 하늘나라를 파는 행동이라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