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이 잘못되어 모든 것을 잃어버렸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첫사랑이 잘못되어 모든 것을 잃어버렸다

첫사랑이 얼마나 소중하며 무서운 것인지를 알아야겠습니다. 첫사랑이 틀리면 사랑의 왕궁을 잃어버리고, 생명의 왕궁, 혈통의 왕궁과 모든 전부를 잃어버리고 맙니다. 인간 조상의 타락이 그토록 무서운 것이었습니다.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기원을 잃어버렸어요. 하늘땅이 다 지옥으로 변한 것입니다. 생식기가 쌍소리가 된 것도 천지를 망친 망국지종(亡國之種)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제일 나쁜 것으로 취급당했어요.

본래는 오목 볼록이 결혼해서 첫사랑의 관계를 맺는 그 자리에서부터 하나님의 사랑이상이 완성되는 정착지가 벌어지는 거예요. 남자 여자의 사랑을 중심삼은 하나님의 상대적 자리로서 완성의 자리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주의 핵입니다. 이것이 움직이게 되면 우주가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랑의 본원지이니만큼 사랑의 본궁이요, 생명의 본궁이요, 혈통의 본궁이요, 인간이 바라는 자유와 행복과 평화가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나아가 개인?가정?종족?민족이 여기서부터 연결되는 것입니다. 평화의 기지도 그렇고, 지상천국 천상천국 이 모든 것이 사랑에서 벌어집니다. 오목 볼록의 결합으로 남자의 모든 전체와 여자의 모든 전체가 섞어지는 것입니다.

인생의 선의 열매도, 악의 열매도 모두 여기에서 맺어집니다. 생식기가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 것인가를 알아야겠습니다. 천도는 남자이건 여자이건 그 생식기를 함부로 쓸 수 있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담 해와는 사탄의 거짓 사랑에 의하여 불륜의 죄를 짓고 거짓 부부, 거짓 부모가 되어, 사탄 혈통을 후손에게 상속하는 타락한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구원섭리는 곧 복귀섭리입니다. 바로 이 잘못된 근본을 찾아 이를 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에 의한 복귀된 아담, 참부모를 세워 참생명의 접을 붙이는 것입니다. 참사랑으로 완성한 남자 여자는 하나님의 축복 아래 참가정을 이루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