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를 위한 것이 하나님 편에 속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전체를 위한 것이 하나님 편에 속해

여기에 뭘 하러 모였어요? 오늘이 며칠인가?「페이브러리 퍼스트 데이(February first;2월 1일)입니다.」페이브러리 퍼스트 데이, 그걸 한국 말로 뭐라고 그래요?「2월 1일.」제뉴어리, 페이브러리, 마치를 1등 2등 3등 이렇게 하는 건 없지요? 한국에서는 1월은 넘버 원, 2월은 넘버 투, 3월은 넘버 쓰리, 전부 다 이렇게 연결된다구요. 서양에서는 달에 대한 것을 순번적으로 일, 이, 삼, 사, 오, 육, 칠, 팔… 이렇게 헤는 것이 없어요.

그래, 1년 위에 서고 싶어요, 1년 아래에 서고 싶어요?「1년 위에요?」그래, 1년 위 꼭대기에 서고 싶어요, 1년 365일 그 아래에 들어가고 싶어요?「탑(top;꼭대기)!」알긴 아누만, ‘탑!’ 하는 것을 보니. 탑을 이래도 탑, 또 탑이에요, 탑. 탑 할 땐 올려다보면 이 위에 탑이 없잖아요? 탑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저 먼 데 탑 탑 탑…! 한국 말도 말이에요, 탑 하고 ‘답 답 답!’ 하면 갑갑하고 사방에 숨을 쉬기가 어려운 걸 말해요. 통한다구요.

탑, 해봐요.「탑!」답!「답!」답답!「답답!」탑탑!「탑탑!」한국 말로는 답이나 탑이나 비슷해요. 답이라는 것은 뭐냐 하면, 철커덕 하고 오관이 전부 막히는 거예요. 숨을 못 쉬고 죽게 되는 거라구요. 그런 걸 뚫고 가야 탑에 올라간다는 말이에요. 그래, 천국 가기가 쉽겠어요, 미국 대통령 해먹기가 쉽겠어요?「대통령 되는 것이 쉽습니다.」대통령이에요? 대통령이 제일이구만.

대통령의 주인이 누구예요?「하나님입니다.」하나님을 믿고 대통령 해먹겠다는 미국 사람이 한 사람이나 있어요? 사람을 믿지요. ‘맨 파워, 민주주의의 맨 파워!’ 그러지요? 하나님이 원하는 미국 대통령은 어떤 사람이에요? 에이즈 병을 청산하고, 호모니 레즈비언이니 센터링 러브 파워(centering love power;자기 중심적 사랑)를 청산해 가지고, 전체 때문에 내가 태어나고, 전체를 위해서 살고, 전체의 미술, 전체의 예술, 전체의 화려하고 번창한 세계를 바라는 것이 하나님에 속한 아이디어예요.

호모 섹슈얼 해 가지고 가정을 파탄시켜도, 가정을 포기하고 청소년 윤락을 해도 좋다고 하는 그런 백성의 대통령이 하나님을 대할 수 없어요. 그거 이론적이라구요. 그것이 하나님에게 두통거리예요. *어떻게 그것을 해결할 거예요? 어느 누구도 그런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 것을 이해하고 실천해야 될 텐데….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게 쉬운 일이에요? 거기에 노예가 돼 가지고 따라가고 말이에요…. 여자들은 화장하는 걸 좋아하지요? 화장이라는 말은 한국 말로 말하면 뭐냐? 피너럴(funeral;장례) 버닝(burning;태우다) 하는 것을 화장(火葬)이라고 그래요. 한국 말로 이거 다 태워 버릴 것이다 이거예요. 그게 화장이라구요.

여자들이 화장하는 시간을 문 선생이 탕감해 가지고 거두어들여서 그 화장하는 시간에 땅을 파게 한다면 뭐 세계를 새로 만들 거라구요. (웃음) 그렇다구요. 미국 여자들 화장을 금지하고 땅 파는 것이 행복하고 그 이상 복 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천하를 순식간에 복귀할 텐데, 이놈의 미국 간나들이 말을 안 들어요. 문제가 뭐냐 하면 습관성이에요.

*미국 여자들이 이렇게 앉아서 화장하는 데 두 세 시간은 문제가 아니라구요. 한번 걸상에 앉으면 점심때가 되는 거예요. 그거 문제입니다. 그렇게 화장을 한 다음에는 옷 입는 것도 문제라구요. 어떻게 벌거벗어도 좋게 만들 것이냐? 에덴동산에서 벌거벗고 살던 그 시절로 돌아가야 됩니다.「할렐루야!」할렐루야? (웃음) 그거 사실이라구요. 알몸에는 이와 같은 호주머니가 없습니다. 자연스러운 해방의 세계가 알몸입니다.「아멘!」아멘? (웃음) 그렇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