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하나님의 핏줄을 받아 영계에 직통하도록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인간은 하나님의 핏줄을 받아 영계에 직통하도록 돼 있어

이 저녁 본인은 그 답례로 세계 지도자 여러분 모두에게 귀한 선물이 될 말씀을 하려고 합니다. 본인이 일찍부터 말할 수 없는 수난의 경지에서 광대무변한 천상세계를 섭렵하고 직접 찾아낸 진리입니다. 모든 사람이 피할 수 없는 사후의 세계인 영계의 원리와 사람들이 그토록 가기를 바라는 천국의 내용의 일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간 조상은 타락으로 하나님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거역하고 성장기간에 간부(姦夫) 된 사탄과 불륜의 범죄를 하여 타락했습니다. 사탄 원수의 핏줄을 받은 것이 문제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이룬 몸과 마음이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자녀가 하나되어 지상천국 생활을 하다가 천상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 창조원칙입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핏줄을 받아 영계에 직통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결혼해서 첫사랑을 하는 순간은 남성 완성, 여성 완성을 하는 자리입니다. 또 천지의 중심으로서 땅 위에 정착할 수 있는 사랑의 왕궁이 그 속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비로소 사랑의 본원지가 출발하는 것이고, 또 생명이 그곳으로부터 연결되는 것입니다. 핏줄이 그곳에서 연결되는 것이요, 그와 동시에 거기에서부터 나라가 생기게 됩니다. 지상천국 천상천국이 첫사랑의 문을 여는 그 자리에서 시작되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사랑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아들딸을 낳는 것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 창조하던 것을 보이는 실체가 되어서 이루는 것입니다.

피를 섞을 수 있는 힘은 사랑입니다. 피를 섞을 수 있는 그 축이 어디냐, 어디가 발전소냐 하면, 여자와 남자의 오목 볼록이 첫사랑을 하는 곳입니다.

참사랑의 발전, 참생명의 발전, 참혈통의 발전, 참가정과 더불어 지상천국의 발전, 천상천국의 발전의 진원지가 바로 그곳입니다. 하나님의 실체대상인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곧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해방과 자유가 여기서 벌어지고, 하나님의 노래와 춤도 그 위에서 벌어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