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이상을 완성하여 타락으로 잃어버린 모든 것을 회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이상을 완성하여 타락으로 잃어버린 모든 것을 회복해야

존경하는 세계 지도자 여러분! 많은 사람들이 절대자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 영광의 하나님이라고 쉽게 말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구도의 길에서 발견한 하나님은 그러한 자리에 계신 하나님이 아니었습니다.

인간 조상의 타락으로 하나님은 사랑하는 자식을 잃은 부모가 되었습니다. 자식이 감옥생활을 하는데 영광을 누리는 부모가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심정은 한없이 아픕니다. 또한 타락으로 말미암아 인간을 위해 지은 우주 만상까지도 다 사탄의 주관권에 내주고 말았습니다.

참사랑의 주인이신 하나님은 그 사랑의 대상을 잃은 순간부터 한없이 외로운 하나님이 되셨습니다. 만유의 주재자로서의 능권(能權)을 한 번도 주장해 보지 못하셨습니다. 못난 타락 인간들도 다 자기를 자랑하고 사는데,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위상을 한 번도 세워 보지 못하셨습니다. 모든 생명의 주인이면서도 그들 앞에 스스로 지존하심을 나타내지 못했습니다.

원리의 주인이시니 비원리세계로 떨어진 결과 세계에 어떻게 자유로이 운행하시겠습니까? 온갖 불신과 거역의 길을 걸어오는 인간들은 무형의 참부모인 하나님을 없다고 하고 죽었다고까지 하면서 무시하고 살아 왔습니다. 하나님은 긴 역사를 한을 품고 살아 오셨습니다. 오래오래 참아 오셨습니다.

아담 해와가 미완성기에서 타락하여 거짓 부모가 되어 생겨진 일이니 하나님이 직접 나서서 권능으로 치리하실 수 없었던 것입니다. 역사 속에 재림주가 제2아담으로, 또 제3아담으로 나타나서 제1아담의 실수를 탕감하고 참부모 이상을 완성함으로써 모든 것을 회복해야 합니다. 그때까지 하나님은 초조하게 기다리셔야 합니다. 이것이 한 맺힌 하나님의 복귀섭리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