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남북통일은 미국과 유엔을 중심삼고 쉽게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한국의 남북통일은 미국과 유엔을 중심삼고 쉽게 할 수 있어

이렇게 볼 때, 남북을 통일하는 게 쉽겠어요, 미국을 중심삼은 기독교를 통일하는 게 쉽겠어요? 양창식!「미국이 쉽겠습니다.」응?「미국의 기독교 통일이 쉽겠습니다.」쉬워? 간단해요. 미국이 내 말을 듣게 되면 남북통일은 대번에 할 수 있어요. 소련과 중국과 그 다음엔 큰 나라들 말이에요, 인도 나라 같은 것이 있잖아요? 큰 나라가 몇 개 나라 있어요? 합해 가지고 세계를 하나 만들자고 결정해서 유엔 국제회의에서 공인시켜서 패스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래, 기독교문화권인 미국을 중심삼고, 유엔을 중심삼고 통일할 수 있어요. 미국이 혹은 자유세계가 나를 지지하고 신교 구교가 환영하면 한국도 세계적 기준에서 북한이라든가 중국이나 소련 대사관을 몰아낼 수 있는 거예요. 내 말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미국을 중심삼고 유엔을 통해서, 유엔에서 하나의 나라를 만들 수 있고, 한국을 중심삼고는 종교권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한국을 통일할 수 있다구요. 무신론, 신이 없다는 것은 몰아내는 거예요. 대사관도 우리나라에 필요 없다고 해서 쫓아내는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되겠어요? 지금 거지 패들 다 돼 가지고 굶어 죽게 되어 있잖아요? 안 그래요?

중국이 어디 산업 부흥을 할 수 있어요? 자유세계가, 선진국가를 주도해 가지고 발전했던 나라가 경쟁하니까 서로서로 플러스 마이너스 끌어다가 경제 부흥할 수 있지, 하나만 돼 보라구요. 어떻게 해요? 경제부흥 못 한다구요. 두 길을 통해서 얼마든지 할 수 있다구요. 종교권만 딱 결속하게 되면 말이에요…. 세계의 75퍼센트가 종교권에 들어왔어요. 공산당을 몰아내는 거예요. ‘대사관 우리 필요 없다.’ 해서 땅도 밟지 못하게 몰아내는 거예요. 너희들끼리 살라고, 너희들끼리 하나되어서 살라고, 그래 가지고 살육전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 종교권을 포기하더라도 미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유엔의 사무총장만 결정하면 다 끝나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나라를 위해서도 수습할 길을 찾아야 돼요. 세계 꼭대기에 있어서 미국이 장자권 책임을 해야 되고, 가정을 중심삼고 국가에서 결속하게 되면 남북을 중심삼아 가지고 갈라진 형제가 하나되는 거예요. 그러면 완전히 지상천국, 국가에서부터 세계까지 한 체제로 딱 끝난다구요.

종교를 연합시켜 가지고 한국에 있어서 신이 없다는, 종교를 부정하는 것을 몰아낼 수 있다 이거예요. 두 길을 통해 가지고 하나 만들 수 있는 길을 지금 선생님은 생각하고 있어요. 무신론을 주장하는 나라의 모든 대사관을 추방해 버려요. 추방하면 자기들이 모여 가지고 어디로 갈 거예요? 소련으로 갈 거예요, 어디로 갈 거예요?

그런 놀음을 누가 주도해야 되느냐? 그건 선생님밖에 없어요. 제일 문제가 뭐냐 하면, 유니언(union;노동조합)을 어떻게 철수시키느냐 이거예요. 괜히 선생님이 생각도 없이, 책임감도 없이 말하는 게 아니라구요. 계획이 있기 때문에 그런 얘기를 하는 거예요. 지금까지 노골적인 얘기를 안 했어요. 이번에 노골적인 얘기를 다 해준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