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제일 무서워하고 싫어하는 죄는 간음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제일 무서워하고 싫어하는 죄는 간음죄

그래, 핏줄이 두 가지 종류예요, 한 가지 종류예요?「한 가지입니다.」그게 절대적이에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거예요?「예.」여러분이 그런 리니지를 갖고 있어요?

자, 우리 아줌마! 뷰티풀 아메리칸 우먼(아름다운 미국 여성)! 여러분은 어떤 리니지를 갖고 있어요?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복잡한) 핏줄이라구요! 똥물, 무슨 우물 물, 전부 다 막 섞어 놨어요. 거기에 현대과학의 독소까지 다 들어가 있어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이 그런 사람들을 천국에 오라고 하겠어요? 여기 미국 여자들은 화장해 가지고 매니큐어를 하고, 뭐 어떻고 어떻고 야단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리니지가 변경돼요?「아닙니다.」

그러면 립스틱 같은 것을 발라야 돼요, 안 발라야 돼요? 요즘에는 그게 새까매지더라구요. 젊었을 때 아름다운 것은, 핑크 컬러가 점점 새빨갛다가 그림자가 지고 새까맣게 되더라구요. 사람들이 죽게 된다면 새파래져 가지고 새까매지는 거예요, 피같이. 손톱까지 다 하더구만, 손톱까지. 발톱까지 하고.

남자들 섹슈얼 오건, 여자들 섹슈얼 오건은 그거 안 해요? 메이컵 할 무엇이 없어요. 이건 완전히 새까매요. 어디나 새까매요. (웃음) 어떻게 맑힐 거예요? 어떻게 맑힐 거예요? 모가지를 자른다고 그게 맑혀 져요?

요즘에 세포 번식을 하는데, 모가지를 잘라서 그 사람을 만들 수 있다면 거기에 핏줄이 모가지를 자른다고 없어지겠어요, 거기에 끼여 나오겠어요? 회개를 해도 어떻게 회개를 해야 되겠어요? 이거 하나씩 빼 가지고 천 번 회개하고, 만 번 회개하고, 코 하나 막고 오관을 전부 다 이렇게 하고 몇천 년 회개해도 깨끗이 못 하는 거예요.

사탄의 피가 섞어져 가지고 천국의 하나님 앞에 가면 하나님이 가만 있겠어요? 자동적으로 끼익 반발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 냄새가 나겠어요, 안 나겠어요? 상헌 씨의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에 막 냄새가 난다고 그랬지요? 그렇다는 거예요.

그래, 하나님이 싫어하는 범죄 중에 간음한 죄가 제일 무섭고 제일 더럽다면, 그 냄새가 똥 내의 몇 배나 나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그렇다는 거예요. 자기가 그런 존재라는 걸 알게 될 때에 번식시켜야 되겠어요, 번식 안 시켜야 되겠어요? 본심은 ‘야, 그거 하면 안 되겠다!’ 그래요.

여기 여러분 중에 ‘선생님이 그렇게 얘기해도 나 천국 갈 수 있습니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여러분 앞에 선생님의 사상이라든가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을 갖다 접붙였어요? 절대 믿어요?「예스.」어떻게 해서 예스예요? 선생님이 절대 믿고, 절대 실험해 가지고, 사탄을 자연굴복시켜 가지고 이렇게 했는데, 아무것도 몰라 가지고 그냥 그대로 다 깨끗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