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의 젊은 축복가정들이 건국의 용사로 선두에 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의 젊은 축복가정들이 건국의 용사로 선두에 서라

영적 세계를 알아야 돼요. 미국의 모든 교회를 지도하는 사람들이 한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무신론을 중심삼은 공산주의 전체를 세계적인 운동을 해 가지고 몰아낼 수 있는 놀음을 하면 남북이 통일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 내가 그 선두에 서지 않기 위해서 미국을 나서게 하고, 선진국가를 내세우려고 그런다구요. 또 새로운 나라의 건국 용사 되는 통일교회의 축복받은 젊은이들이 세계에서 선두에 서 가지고 데모를 하든가 뭘 하든가 해야 돼요.

어떤 면으로 보더라도 레버런 문이 가는 길을 막을 도리가 없어요. 미국도 그렇고, 공산세계도 그래요. 이번에 중국도 그렇잖아요? 우리하고 원수 돼 가지고 이로울 것이 없어요. 미국이 모가지를 틀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중국이 2010년에 세계 경제의 주도국가가 돼? 미국이 책임 못 하기 때문에 그런 입장에 서는 거지요. 불란서라든가 영국이라든가 미국이 서로 상치돼 있기 때문에 그렇지, 하나로 딱 돼 보라구요. 중국에 가 가지고 왜 건설해 줘요? 왜 건설해 줘, 이놈의 자식들! 국가 이익을 취해 가지고 세계를 망치고 있다는 사실을 통고해야 됩니다.

소련과 중국이 같이 후원하면서 연합해 가지고 경제부흥을 할 수 있는 길을 열기 위해서는, 영국하고 불란서가 투닥거리고 불란서하고 독일이 투닥거리고…. 이들이 다 원수들이에요. 투닥거리는 이들 나라를 중심삼고 영국이 안 하면 불란서와 독일이 협력해 가지고 경제 자원을 투입하게 하는 거예요. 이렇게 엇바꿔 가면서 그 놀음을 하고 있는데 거기에 이용당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기반을 닦게끔 해주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어차피 정리해야 돼요.

그래, 미국에서 정교분립이라는 걸 중심삼아 가지고 공산당은 깃발을 꽂고 선전하는데, 종교 얘기를 못 하게 해? 그거 누가 만들었어, 이놈의 자식들! 미국의 젊은이들이 자기 모교를 찾아가 이런 운동을 제시해 가지고 국가가 갈 수 있는 방향을 잡아야 되겠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