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인류에게 주는 교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인류에게 주는 교본

선생님이 몇 살까지 일하면 좋겠어요? 내가 50개 주에 나서서 열렬한 연설을 한다고 했을 때, 미국 사람들이 뭐라고 그러겠어요? ‘아이구, 잘한다!’ 하겠어요, ‘저거 죽으려고 저런다.’ 하겠어요?「박수합니다.」박수를 뭐 손으로 하는 거예요, 발로 하는 거예요?「손으로 합니다.」편안해 가지고 선생님 살을 뜯어먹고 뼈다귀 골수를 다 빼먹고 죽게 하겠다는 말 아니에요?

선생님이 출발하고 그 다음부터 갈 길을 미국 사람들이 가라고 하면 갈 거예요?「예.」우리 국가 메시아들이 뺀 4개 제목은, 여기서 정한 제목은 여러분이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나라에 있어서 듣기 싫은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없도록 입을 벌려 가지고 하루 24시간, 몇 년 동안 불어대라 이거예요.

그래, 내가 대표로 얘기한 것을 여러분이 뺀 것을 여러분 나라에 가서 나 이상, 80세 노인인 나는 여러분의 2배나 되니까 2배 이상 열심히 해야 된다고 하니까 그러겠다고 해서 여기에 왔다구요.

그 책 제목이 뭐예요? ≪참가정과 세계평화≫인데 가만히 입을 다물고 있으면 세계 평화가 돼요?「아닙니다.」여러분 젊은 사람들이 전부 피가 끓어 가지고 늙은이와 하나되어 골수에서부터 교육해 가지고 깨끗이 채워 나가야 세계가 사는 거예요.

그거 책에 썼지? ‘성약성경’에 뭐라고 돼 있나 한번 읽어 보라구. 그거 있지?「두 번째 장입니다.」서문 가운데에서…. 서문 있지?「예, 있습니다.」그거 한번 읽어 보라구.「서문.」서문, 이건 뭐 내가 특별히 말씀했어요. 이것들은 성약성경의 원론에 들어가야 된다구요. 그만큼 중요한 것이에요.

그거 번역해 주라구.「지금 영어로 나와 있는 책이 없습니다.」응?「예, 다 있습니다. 아버님, 이 말씀은 아예 단행본으로 만들었습니다.」아, 글쎄 그걸 얘기해 주라구. 성약말씀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먼저 집어넣으라고 선생님이 특별히 지시한 말씀이라구요.

타이틀이 뭐라구요? 제목이 뭔가요? 무슨 교본이라구?「‘참부모가 인류에게 주는 교본’입니다.」교본이에요. 첫째는 뭐예요?

대표한 타이틀 ‘구원섭리사의 원리관’이라든가 ‘우주의 근본을 찾아서’ 그 다음엔 ‘참된 가정과 나’예요. 그 다음엔 뭐야?「그 다음엔 3장으로 넘어갑니다.」3장으로 넘어간 것도 불러 줘.「3장은 ‘인간이 가야 할 생애노정’, 그 다음엔 ‘축복과 영생’, ‘생과 사에 대한 이해’. 그런데 1장 마지막에 ‘참부모와 성약시대’가 있고요….」

그 1장 마지막과 2장 처음이 중요한 내용이라구요. 첫째는 ‘구원섭리사의 원리관’, 그 다음엔 ‘우주의 근본을 찾아서’, 그 다음엔 ‘참된 가정과 나’, 그 다음엔 ‘3대 주체사상’이에요. 3대 주체사상은 뭐냐 하면, 가정에서는 효자가 되고, 충신?성인?성자의 갈 길을 말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