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핏줄이 달라졌다는 것을 생각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항상 핏줄이 달라졌다는 것을 생각해야

‘구원섭리사의 원리관’에서는 혈통문제가 나와요. 그 다음엔 ‘우주의 근본을 찾아서’에서는 혈통문제는 생식기 문제라고 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된 가정과 나’, 참가정과 나라는 것은 이상적 가정을 두고 말하는 거예요. 참가정에 있어서 어떻게 타락했다는 것, 사탄의 근본이 무엇이란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 다음엔 뭐냐 하면 3대 주체사상이에요. 가정에서는 효자가 되고, 국가에서는 충신, 세계에서는 성인, 천주에서는 성자의 도리를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정을 중심삼고 천리와 통할 수 있는 모든 도리를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게 중요한 거라구요. 그러면 네 개가 되지?「예.」

「그러니까 ‘참부모와 성약시대’ ‘구원섭리사의 원리관’ ‘우주의 근본을 찾아서’ ‘참된 가정과 나’ 그리고 하나 더 보태진 게 ‘참사랑을 중심한 참된 가정과 참된 우주’가 들어가 있습니다.」그게 골자예요. 그걸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자기 핏줄이 다르다는 것을 언제나 생각해야 돼요. 핏줄을 바꾸게 한 게 생식기예요, 생식기. 사탄이 주인 노릇을 하는 것은 아담가정이 뒤집어졌기 때문이에요. ‘참된 가정과 나’에서 말하는 것은 몸 마음이 투쟁관계가 되어 있다는 거예요. 몸 마음이 하나된 입장에서 효자가 되고, 충신이 되고, 성인?성자가 되어야 되는 거예요. 핏줄이 더럽혀졌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