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맹세, 3천년 표어, 즉위식 말씀, <영계의 실상>을 완성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가정맹세, 3천년 표어, 즉위식 말씀, <영계의 실상>을 완성하라

무엇을 완성해야 된다구요, 첫째가?「가정맹세!」둘째가?「3천년 표어!」그 다음 셋째가?「하나님 왕권 즉위식!」넷째가 뭐라구요?「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시험을 치라구요. 알겠어요?「예.」똥개 같은 미국 놈들, ‘영계는 우리하고 관계없다!’ 그러고 있어. �! 똑똑히 알라구요.

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이제는 하나님이 집권할 수 있는, 왕권의 자리에 서 가지고 갈 수 있는 정도(正道)를 알아요. 선생님이 기도 안 해도 다 알아요. 갈 곳을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뒤를 돌아보고 염려도 안 해요. 내가 여러분을 뒤돌아보고 염려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안 하셔야 됩니다.」마찬가지가 되어야 돼요. 그 뼈와 살을 분석해 놓으면, 하나님과 참부모의 복귀 완성을 위한 그 길을 가는 그것만이 남아 있어요.

왕권 수립도 해방적 지상을 통해서 하는 거예요. 왕, 왕의 혈대, 혈대라구요. 혈대라는 말이 나와요. 혈대가 무엇이냐 이거예요. 그것은 언제든지 하나님을 대신한 입장에 서기 때문에 그걸 주관할 자가 없어요. 따라가고 모시고 그래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이제 이 시간부터 그렇게 하겠다고 결심해요, 안 해요?「결심합니다.」결심하면 양손을 들어서 하나님 앞에 맹세하라구요. 현진이도 정신차려야 돼. 부모님이 너희들의 시중꾼이고, 뭐 그렇게 생각하면 안 된다구. 내리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