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가 종족을 동원해 나라를 찾는 책임을 다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각자가 종족을 동원해 나라를 찾는 책임을 다하라

그렇게 해서 있는 정성을 다해서 하고, 그 다음부터 큰 싸움을 해야 돼요. 2년이 지나면 선생님이 84세가 된다구요. 그때는 세계시대로 배치해야 돼요. 중요한 시대로 넘어간다구요.

금년도 원래는 이게 끝나면 6월부터 세계순회를 하려고 했어요. 내가 순회하는 것보다도…. 내가 주목의 대상이 된 거예요. 천주교라든가 기성교회를 파괴시키는, 교파를 파괴시키는 놀음을 한다는 이런 문제가 되면 안 돼요. 교단에는 별의별 사람이 다 있어요. 될 수 있으면 공적으로 나서서 활동하는 것보다도 어머니를 내세우든가 우리 아들딸을 내세우는 거예요.

그래서 40개국은 관계를 맺고 전부 다 연결시켜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어머니한테 아침에 그런 얘기를 했다구요. 하나님 왕권 즉위식의 영문 말씀을 내가 몇 번 읽어 봤다구요. 어머니가 하는 데 문제없다구요. 여러분은 이제 위험한 것도 없어요. 알겠어요?「예.」선생님을 타깃(target;표적)으로서 해 나오기 때문에 여러분도 어려움을 무릅쓰고 해야 돼요. 죽고 사는 문제는 문제가 아니에요.

나는 경호원들이 보호해 주겠다는데도 그것을 따라다니지 않았어요. 자신의 갈 길을 알아 가면서 해 나온 거예요. 그러니까 움직일 때는 센시티브(sensitive;민감한) 해요. 별의별 어려운 길을 다 거쳐 나온 거예요. 지금 가는 길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거예요.

그렇게 알고, 각자가 이제 중요한 책임을 다 해야 되겠어요. 한 나라 나라를 찾아야 돼요. 종족을 동원해 가지고 나라의 체제를 개정해 가지고 하늘나라에 속할 수 있게끔 책임을 축복받은 가정들이 해야 돼요. 어느 분야에서든지, 가정적 기준이라든가 종족적 기준이라든가 국가적 기준이라든가 이것을 해야 된다구요. 세계적인 기준에서는 다 넘어왔다구요. 알겠어요? 새로운 정비를 해 가지고 자기 갈 길을 준비하는 이런 때예요. 자, 식사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