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권이 설 수 있는 하늘나라의 십자가의 길을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장자권이 설 수 있는 하늘나라의 십자가의 길을 가야

선생님의 아들딸도 전부 다 세간내는 거예요. 곽정환!「예.」주동문!「예.」양창식!「예.」세 사람이 현진이가 어디 가든지 일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야 되겠어. 언론계를 가든가 학교를 가든가 선생님이 준비한 거기에 있어서 어떤 곳이든지 환영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야 되겠다구.

너 지금 몇 살이야?「서른둘입니다. (현진님)」서른둘? 그러면 2년 동안에 그 준비를 해야 돼. 아버님이 닦아 놓은 모든 전부를 예수 대신, 국가를 대신해서 넘어서야 돼. 2년 이내에 이것을 해서 국가를 넘어선 그 자리에서 상속해 줘야 된다구.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 심신에 모든 조건이 걸린 것을 뼈가 녹도록 회개해야 돼. 전숙이, 알겠나?「예.」

데데한 선생님이 아니에요. 철두철미한 선생님이라구요. 그래, 하나님이 선생님만 믿고 나왔어요. 믿지 못하겠기 때문에 얼마나 테스트를 했는지 몰라요. 여러분을 믿을 수 있어요? 맨 처음부터 여러분을 믿을 수 있어요? 모가지를 쳐 버리면 ‘나를 왜 이렇게 반대합니까? 뭘 잘못했습니까?’ 한다구요. 뭘 잘못하다니? 잘못한 것이 얼마나 많아? 대가리들 중심삼아 가지고 말이야.

장자권이 설 수 있는 하늘나라의 십자가의 길을 가야 됩니다. 전체를 대신해서 예수가 죽은 거와 마찬가지로, 지상?천상천국,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하늘땅을 위해서 희생한다는 결의를 하지 않고는 하나님의 왕자의 자리에 가서 해방된 하늘의 축복가정의 중심이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미국은 지금까지 선생님이 도와주길 바랐어요. 손을 벌린 거예요. 이제는 있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세금을 내야 돼요. 때가 달라져요. 책임 못 하는 사람은 선생님을 찾아오지 말라구요. 자기 양심에 가책 받는 사람은 선생님을 찾아오지 말라구요. 찾아왔다가는 쫓아낼지 몰라요. 몽둥이로 후려갈겨 가지고 말이에요.

영계에서 천사가 와 가지고 몽둥이를 나에게 주면 후려갈겨야 되겠어요, 안 갈겨야 되겠어요? 이 세상의 누구보다도 무서운 사람이 되어야 될 때가 왔어요. 죄를 이만큼도 용서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