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골수적 내용을 알면 다 통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골수적 내용을 알면 다 통해

『……그리고 흥진님은 영진 님에게 낙원세계에 대하여 많은 부분을 맡기고 그 책임을 수행할 수 있도록 조력하신다. 때로는 흥진님은 영진 님에게 용기를 주시고 낙원세계의 복귀를 위하여 집중하고 계신다. 그러나 육신을 가진 지상인이 생각하는 것처럼 쉬운 것이 아니다. 그것은 각자의 생각하는 관이 쉽게 바꾸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상에서의 그들의 삶의 결실로 말미암아 이곳 낙원에까지 왔다고 느끼면서 자신들의 삶을 자부하고 있기 때문이다.』

원리를 알고 영계에 대한 내용을 다 알면 얼마나 빠르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쭉쭉쭉 가는 거라구요. 자연 환경에 곡식의 씨를 심으면 싹이 나와 가지고 영양소를 땅에서 받고 공기 가운데 이산화탄소를 공급받아 가지고 자연히 크는 거와 마찬가지로, 어디든지 수확될 때까지 장애 없이 열매를 거둘 수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원리를 안팎으로 앎으로 말미암아 때에 따라 가지고 자동적으로 자라서 그 열매도 하나님 앞에 가까이 갈 수 있다는 거예요. 원리를 아는 것이 얼마나 복인가를 알아야 된다구요.

원리를 앎으로 말미암아 하늘의 비밀과 땅의 비밀에 대해서 질문할 게 없어진다는 거예요. 참사랑 하나 찾으면 다 끝나는 거예요. 식탁을 대해 가지고 그 중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 그것을 먹을 수 있으면 제일 행복한 거예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

『그리고 지상에서 어떤 종교도 갖지 않고 살아 온 영인들이 이곳 낙원에 머무르고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런 영인들을 전도하기가 그리 쉽지 않다. 낙원이란 곳이 완전히 천국으로 되기까지 쉬운 것만은 아니다. 그러나 흥진 님은 대단한 포부와 자부심을 갖고 낙원세계에 소망을 갖고 계시기 때문에 우리 식구들도 소망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낙원세계의 하류층과 중간영계의 상류층은 거의 동일하다.』

우리 신학대학원에서는 종교의 교리를 전부 다 아는 거예요. 그래서 높은 데, 낮은 데, 하늘까지 다리 놓을 수 있는 입장이기 때문에 교육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게 전문직이 되어야 된다구요, 전문직!

내가 오늘 아침에도 효진이까지 색시를 데리고 신학교 가라고 했어요. 왜 그랬느냐? 세상 지식도 알고, 또 자기 전문분야를 알고, 그리고 영계의 전반적인 골수 내용을 앎으로 말미암아 어디든지 통하는 거라구요. 영계를 모르고 이렇게 되면 전부 다 갈라지기 때문에 사탄권 내의 어두운 세계에 가고, 천사들도 구원 못 하고 조상들도 구원 못 한다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