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가 같이 입적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5대가 같이 입적해야

『……지옥에 들어온 그 날부터 고통은 쉴 사이 없이 계속된다. 그런데 지옥인들은 자기가 어려움에 빠져 있기 때문에 누가 무슨 이야기를 할 때 들을 여유도 없고 따라오지도 않는다. 따라서 전도나 수련을 하기가 대단히 힘이 든다. 그렇다고 하나님의 사정을 알고, 천지부모님의 사정을 알면서 이곳을 그냥 방치할 수도 없지 않은가? 이곳의 우리와 수많은 지상인들의 노력과 정성이 필요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선한 조상들이 되어서 하나님 편에 가까이 오면 찾아가서 전부 다 구경시켜 가지고 보고 듣고 해 가지고 그걸 지켜 주면서 일을 시키게 되면 그 대신 일시키는 기준으로 올라갈 수 있다는 거예요. 강제로라도 시켜야 돼요. 그럴 때가 왔다는 거예요. 자!

『……흥진 님은 정말 효자이시다. 하루도 쉴 사이 없이 이곳을 위하여 기도하시며, 하나님의 특혜나 누시엘의 참회를 통하여 작은 가치의 탕감조건으로 이곳 수련소에 많은 영인들이 모이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계신다.』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왕권 수립을 책임지고 서두른 거예요. 모든 무거운 짐을 내가 늘리더라도 그걸 극복하면서 이 일을 80세를 넘어 가지고 한 거예요. 이게 84세까지예요.

나라를 찾아 세우게 되면 쉬운 거예요. 그게 지상세계와 천상세계의 자기 일족이에요. 형제관계예요. 형제가 하나돼 나라를 세우게 되면, 그 이하의 모든 하나 안 된 저 말단은 바람만 불면 하나되어 버리는 거예요. 홍수가 나더라도 둘로 갈라진 것이 하나되는 거라구요. 천변지이(天變地異)가 벌어지면 그것이 파괴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되어 들어온다 이거예요. 자!

『상류층에 있는 우리는 지옥의 수련을 위하여 온갖 정성을 다 들이고 있다. 40일수련을 마칠 무렵 한 영인이라도 더 많이 이곳 수련소로 데리고 와서 자기의 잘못된 삶을 보여 주고 직접 회개하게 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다.』

이제 자기 어머니 아버지, 사돈의 팔촌, 3대를 중심삼고 5대 7대까지 여러분이 전부 책임져야 돼요. 저나라에 가면 대번에 문제가 벌어져요. 그걸 수습해야 돼요. 5대권을 중심삼고 입적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입적이 그냥 자기들 둘만 하는 것이 아니에요. 7대의 일족적인 메시아예요. 강제로라도 하나님이 벌 주고 복 주면서 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하는 거예요. 그걸 하게 되면 마음의 기쁨의 해방이 벌어져 나오는 거예요. 남들은 울고불고 하는데 통일교회를 믿고 감사하고 기쁘게 살잖아요? 강제로라도 해방시켜야 할 때가 왔어요.

이제 그럴 때가 왔어요. 기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나라까지 해보라구요. 마음대로 법을 통해 가지고 일방통행이에요. 이북 공산당이 문제가 아니에요. 알게 되면 순식간에 변화돼 가지고 더 큰 세계로, 강제로라기보다도 자원하는 환경이 불어 나가는 거라구요. 자, 읽으라구. (제3장까지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