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이 기도해. (김효율 회장의 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5권 PDF전문보기

효율이 기도해. (김효율 회장의 기도)

13일에는 우리 훈숙이가 와서 워싱턴의 케네디 센터에서….「벌써 13일 14일 표가 매진되었습니다.」(웃으심) 미국의 자랑인 이 발레가…. (양창식 회장과 김효율 회장의 보고)

오늘 아침에 효진이한테 자기 여편네하고 신학교에 들어가라고 했다구요. 가정적으로 신학교를 나와 가지고 가정적 전통을 자랑할 수 있는 전통을 세워야 된다구요.

이번에 현진이 부부가 나오잖아?「예.」그리고 국진이도 신학교를 나와야 돼요. 신학교를 나오지 않으면 앞으로 산업분야를 책임 못 진다구요. 어디 가든지 영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실력이 있어 가지고 사업도 책임져야 그것이 다 하나되는 거예요.

어제도 내가 의자 만드는 것을 하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차에 싣고 다니면서 언제든지 같이 다녀야 돼요. 그래서 대이동이 가능할 수 있는 거예요. 취미산업을 중심삼고 세계에 연결된 자기 축복의 동역자들 고향을 찾아가 가지고 이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친족으로 국가 국가를 연결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왕권에 대한 정착, 독립되었으면 거국적으로 모든 국민들이 일체가 되어서 국권을 중심삼고 뭉치는 거예요. 그런 운동을 미국이 해야 돼요. 그걸 알아야 돼요. 미국 자체도 그걸 중심삼고 새로이 결속해야 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