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의 주인은 절대로 단 하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생식기의 주인은 절대로 단 하나

『아내의 생식기의 주인은 남편인 것입니다. 따라서 이를 열고 닫는 키는 절대로 단 하나여야 합니다.』

둘이 없어요. 망국지종이에요. 하나님의 아들이 하나요, 딸이 하나입니다. 이들이 천만 대, 1대 2대… 뭐 7대 독자가 아니에요. 만대 독자 독녀, 억만 대 독자 독녀인 걸 알아야 돼요. 이를 때려치우고 이를 망하게 만든 것이 악마예요. 그것을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될 하나님의 억울함을 누가 알아요?

통일신학대학에 들어와 가지고 하나님이 뭘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졸업해 가지고 졸업장 이것 뭘 해요? 휴지로도 쓸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 다시 교육을 하려고 그래요.

『아내의 생식기의 주인은 남편인 것입니다. 따라서 이를 열고 닫는 키는 절대로 다 하나여야 합니다.』

절대로 둘이어야 합니다! 어때요?「하나여야 합니다.」절대로 백, 열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스페어 키(spare key;예비 열쇠)가 박스로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놈의 자식들, 그것은 틀림없이 지옥 가요. 말이 틀렸나 영계에 가 보라구요. 틀림없이 외길로 다른 길로 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생식기의 주인은 아내와 남편인데, 그것을 열 수 있는 키는 절대 하나밖에 없습니다. 남자 영원히 하나요, 여자 영원히 하나예요. 그것이 틀리거든 영계에 가서 선생님을 참소하라구요. ‘잘못 가르쳐 준 레버런 문은 사기꾼이다!’ 하고 참소하라는 거예요. 나는 잘못 가르쳐 주지 않았어요.

스페어 키가 필요해요? 교수들, 스페어 키가 필요해요?「아닙니다.」그런 자식은 여기 붙어 있지 말라구요. 어차피 쫓겨나기 전에 보따리 싸 가지고 가라구요. 바람피우는 것 보고만 되는 날에는 그건 용서 없이 쫓아내 버려요. 교칙이 그래요. 교리가 그래요. 그것을 잘 알고 거기에 걸리지 않게끔 생활해야 돼요. 그런 내용을 전부 다 가르쳐 주고 있어요.

『어떤 이유로도 스페어 키가 있어서는 안 되고 이를 용납해서도 안 됩니다. 이 키를 잘못 사용하면 가정이 멸하고 나라가 망하게 되는 것입니다.』

소돔과 고모라가 이것을 잘못 썼기 때문에, 로마도 이것을 잘못 썼기 때문에, 미국도 이것을 잘못 썼기 때문에 망한 거라구요. 교회에서 뭐 호모 레즈비언을 환영해? 똑똑히 정신차리리구. 알겠나, 상철이?「예.」신묘, 알겠나?「예.」지금 교장 알겠나?「예.」똑똑히 알라구. 그런 무엇이 있으면 즉각 퇴학 처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