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해야 된다구요. 이걸 해야 돼요. 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이걸 해야 된다구요. 이걸 해야 돼요. 자!

『……영계가 인간세계를 이용 못 한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얼마나 이용하고 우려먹었어요? 악마들이 그렇지요? 아담 해와를 타락시킨 딱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절간도 그런 놀음을 해 나왔고, 또 종교 지도자들도 지금까지 그랬다구요. 그래서 이걸 통합하려고 하는 거예요. 이걸 통합함으로 말미암아 자기들이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이 없어져요. 수평이 돼 버리는 거예요.』

10년 전에 계획한 것입니다. 선생님의 계획이 들어맞아야지요. 지금 그 시간이 왔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읽으라구.

『……그래서 지금 뭐냐 하면 통반격파 가정 착지입니다. 그거 선생님이 지시한 거라구요. 무슨 이웃동네 선거운동이에요? 생사지권이 걸린 중요한 일이고, 천하를 얻느냐 잃느냐 하는 싸움이라구요. 지금까지 듣건대, 내가 안 오려고 했어요. 원래는 이번에 안 들르려고 했다구요. 이 식이 없으면 안 들르는 거예요.

사생결단할 수 있는 자기 판도를 잡느냐 못 잡느냐, 끄나풀을 잡느냐 못 잡느냐 이거예요. 상투 끈을 쥐느냐, 못 쥐느냐? 이런 심각한 때에 뭐 방관시해요?』

선거 작전을 해서는 안 된다는 말이에요. 사탄 편 꼭대기에서 지도하는 것과 같이 끌고 가야 됩니다. 지금 그럴 때가 왔어요.

대한민국에서 대통령 해먹고 국회의원 해먹으려면 문 총재 신세를 안 지면 안 됩니다. 이북도 그렇고, 일본도 그럴 때가 왔다구요. 알겠어요? 그거 혼자 기반 닦았는데, 그것이 그냥 닦아지나 생각해 보라구요. 동기의 힘의 내용, 투입한 내용이 없어 가지고는 결과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것이 자연의 이치요, 천지 진리의 행로입니다. 자! (훈독 계속)「끝났습니다.」끝나다니?「다 읽었습니다.」(박수) 그게 전부 다 왕권 즉위식에 한 내용에 총론이 들어가 있다구요.

제1 헌법이 뭐냐 하면 혈통 보존, 순결을 지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평준화 운동, 차별을 없애는 거예요.

아담가정의 천사장이 뭐냐 하면, 순결을 못 지켰고, 평준화 기준을 못 이뤘어요. 자기가 아래인데도 불구하고 위에 올라갔기 때문에, 위에 올라가서 무시하고 했기 때문에 다 깨뜨려 버린 거예요. 그 다음에는 공금 약취입니다. 공적인 하나님의 소유와 아담 해와의 소유를 완전히 약취해 버렸어요. 그거 상대세계에서 이루어진 말이 아니에요. 여러분 자체의 심중으로부터, 심신 가운데서 이 일이 탕감돼 나와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