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사랑?생명?혈통에 연결된 것을 유린하면 용서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사랑?생명?혈통에 연결된 것을 유린하면 용서가 없어

천하에 연결될 수 있는 완성한 생식기는 하나님이 뿌린 씨예요. 사랑을 뿌리려고 하던 출발 기지인데, 그것을 배 가지고 결과를 하나님이 거두지 못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3대를 사랑하지 못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3대를 사랑하지 못했어요.

이것을 중심삼고 볼 때, 하나님이 아담을 사랑한 것이 아니라 아담이 하나님을 사랑한 거예요. 하나님이 사랑하는 생식기, 아버지가 사랑하는 생식기, 거기에 씨를 뿌렸으니 나는 거기에서 거두어진 열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보다 더, 뿌리보다 더 귀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자체를 중심삼고 사랑할 수 있는 도리를 개척해 나와 가지고 아들딸, 아담을 사랑했지만, 손자는 아담과 하나님이 사랑해야 됩니다. 그 두 집이 환영할 수 있는 열매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상하의 반대적 입장에서 하늘을 중심삼고 영원히 결착된 생명의 씨와 생명의 뿌리, 사랑의 씨와 사랑의 뿌리, 혈통의 씨와 혈통의 뿌리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건 끊을 자가 없어요. 이것을 유린한 사람은 용서가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왕권은 절대 혈통, 순결한 혈통이어야 돼요.

그런 문제에서 아직까지 용서받은 사람이 없어요. 그걸 용서한다는 선포는 아버지가 안 했어요. 그건 보류돼 있습니다. 언제까지? 선포할 때까지. 자기들은 그런 일이 있으면 모든 일을 꺼려해야 돼요. 이런 공식적인 집회소에 나올 때는 아들딸을 데리고 나오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어요. 아들딸이 잘못한 책임은 부모에게 있어요. 어미가 잘못한 것이요, 아비가 잘못한 거예요. 하늘 앞에 반역죄를 지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자, 그런 의미에서 오늘의 대전환식이에요. 완전히 끊고, 나일론 줄이 여러분 몸뚱이 사지백체에 360도로 걸려 있던 것을 전부 다 끊고 하나도 거리낌이 없는, 해방된, 정비된 위에 서서 이 식전에 참석해야 돼요. 그것을 넘어서 돌아서야 할 순간인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그러니까 거기에 있는 경고한 내용 모든 전부, 하늘이 선포한 내용과 모든 것이 일치될 수 있는 자신을, 자아를 발견하기 위해서 훈독회를 특별히 하는 것입니다.

이중이에요, 이중. 가정에서 해야 되고, 세계에서 해야 됩니다. 하늘나라에서도 훈독회 한다구요. 알겠어요?「예.」놀음놀이가 아니에요. 잘 들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