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의 역사는 자기를 완전히 부정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6권 PDF전문보기

재창조의 역사는 자기를 완전히 부정해야

이제부터 여러분은 축복 중심가정이기 때문에 하나님도 필요 없어요. 하나님이 다 권한을 줬어요. 뭐 종교권을 대표한 각 메시아권도, 유대교라든가 지금까지의 기독교라든가, 그 가외 종교권의 공자라든가 석가모니라든가 그런 성인들을 믿지 않고도, 의지하지 않고도, 그 다음엔 참부모님까지 관계를 안 맺더라도 여러분 전체를 대표해 가지고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할 때가 왔어요.

그건 뭐냐? 타락하지 않고, 종교가 필요 없고, 종족?민족?종교의 분파나 분쟁이 없는, 통일적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축복권 내에서 자라던 아담 해와가 축복받아 가지고 하나님을 직접 모셔서 출발했으면 이 지상과 천상이 하나된 나라, 지상?천상천국이 되었을 것인데, 그걸 잃어버린 것을 한 사람이 아니라 모든 영계에 간 영인들과 지상에 있는 모든 인류가 총합해 가지고 하나의 통일된 아담가정의 완성적 세계 판도의 가정을 찾았다 그말이에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할 수 있는 그런 관계를 맺게 될 때는, 하나님의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역사로써 법을 중심삼고 위배되는 것은 어떻게 되느냐? 나무의 잎사귀가 누렇게 되어 떨어져 가지고 열매를 맺지 못한 것과 같이 됩니다. 열매를 맺지 못한 것은 거름이 될 뿐입니다.

그렇지만 뜻을 중심삼고 정성들여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복귀 완성한 세계사적 중심가정이 되면, 아담은 개인적 중심이요 일족의 중심이기 때문에, 세계사적 중심가정으로서 당당히 어느 세계나, 영계나 지상이나 해방적 자유 천지를 소유할 수 있는 하나님 아들딸의 황족적 가정이 되느니라! 아멘! 그 일이 이제 오늘 선생님이 기도함으로 말미암아 종결이 되는 거예요. 종결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 만물을 쪼개 가지고 나눠 갖던 그런 시대는 지나갑니다. 몽땅 총생축헌납하는 이런 시대에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모든 일체는 자기 주장이 없다는 거예요.

재창조의 역사는 자기를 완전히 부정해야 돼요. 개인을 완전 부정하고,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존재를 완전 부정해야만 재창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칸셉이 없어요. 실체도 없어요. 그런 자리에 돌아가 가지고 주체자인 하나님이 움직이는 그 힘 앞에 아무런 칸셉이 없어 가지고 빚는 대로, 만드는 대로 상대만이 이루어질 수 있는 그런 존재가 되어야만 하나님의 재창조의 이상을 대표할 수 있는 축복가정, 세계 국가를 자유로이 넘나들 수 있는 중심 축복가정이 된다는 것을 꼭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전환시대인 이제부터는 마음대로 하지 못해요. 자기 아들딸을 시집 보낸다 하더라도 자기 마음대로 못 해요. 모든 걸 자기가 마음대로 못 한다 이거예요. 무엇을 팔더라도 마음대로 못 팔아요. 타락하기 전 모든 소유의 주인은 하나님이었어요. 아담 해와가 사랑의 가정을 이루어 하나님의 뜻의 상대가 되었으면 모든 하나님의 소유권, 천지 만물 전체, 영계와 지상세계의 모든 전부를 상속해 주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에게 돌아갔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찾아서 하나님 앞에 참부모가 전부 다 돌려야 됩니다.

아담가정을 완성시킨 세계의 중심가정으로서 참부모가 이것을 전부 다 거두어 가지고 하나님의 소유로 돌려 바쳐야 됩니다. 하나님의 소유를 아담 해와가 상속을 받은 그 소유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후손들이 분배받고 살아야 하는 것이 타락하지 않은 에덴에 있어서 이상적 가정의 소유권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