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사랑으로 엇갈린 것을 참사랑?생명?혈통으로 바꿔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거짓 사랑으로 엇갈린 것을 참사랑?생명?혈통으로 바꿔쳐야

그래서 이렇게 엇갈려 있다구요. 수평으로 만들어서 잘라 버려야 돼요. 개인적으로 엇갈린 것을 풀어야 되고, 가정적으로 엇갈려 있고, 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엑스(X)가 돼 있는 것을 풀어야 돼요. 하늘이 있어야 할 곳에 사탄을 중심삼고 하늘이 이렇게 돼 있는데 이것을 바꿔치려니 사탄이 내려오니 교차되는 거예요.

거짓 사랑으로 교차됐기 때문에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중심삼고 이렇게 돼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충효의 도리예요. 효자?충신?성인?성자의 심정권이라는 거예요.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효자의 자리, 나라의 입장에서는 충신의 자리, 세계에서는 성인의 자리, 천주에서는 성자의 자리예요.

예수님이 와서 뒤집어진 것을 바로잡아 가지고 가정에서 효자의 자리, 그 다음에는 사탄세계의 나라에서 충신의 자리, 그 다음에는 사탄세계의 세계에서 성인의 자리, 성자의 자리를 이룸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평형이 되어서 교차되는 것이 하나도 없게 되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가정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교차선이 없어요. 평형선 위에 수직을 그은 것을 중심삼고 가정 완성, 국가 완성, 세계 완성, 천주 완성을 이루는 거예요. 그런 개념으로서 그렇게 살면 한꺼번에 여기에서 쭈욱 올라가는 거예요. 그래서 영계와 육계에서 최고 해방의 자리에 서는 거라구요. 그것이 공식으로 머리에 짜여져 있어야 돼요.

컴퓨터 칩이 있지요? 그것은 한번 불어넣으면 천년 만년 가는 거예요. 그걸 뺄 수 없어요. 버튼을 다시 누르기 전에는 빠지지 않는다구요. 여러분도 컴퓨터 칩에 집어넣는 것처럼 집어넣으라는 거예요. 이 칩에는 우주가 다 들어가요. 다른 것보다도 하나님의 참사랑의 내용이 연결된 어떤 세계든지 통할 수 있다는 거예요. 참사랑은 동물세계나 어디든지 통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하나님을 대신한 보이는 세계의 왕인 동시에 주인입니다.

저게 방대한 내용이에요. 저것을 이론 체계로써 결론지었다는 사실이 놀라운 거예요. 한 가닥이라도 어떻게 풀겠어요? 하늘나라의 기준이 그렇게 돼 있으니 그 기준을 본떠 가지고, 자기 자체가 본떠서 생겼으니 그 자체를 이루어 가지고 저런 판도를 성사하지 않고는 지상?천상 해방권이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