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시대에 했다는 거예요. 그러면 낙원에 안 가요, 천국에 들어가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예수시대에 했다는 거예요. 그러면 낙원에 안 가요, 천국에 들어가지.

『그러나 예수님이 해와를 복귀하여 가정을 이루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민족, 선민권 국가의 기준까지 이룰 수 있도록 준비했던 것이 다 깨졌습니다. 모두 깨져 나갔습니다.』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간 죽음과 더불어 이스라엘 나라가 몽땅 지옥으로 떨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6백년 동안에 기독교가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나라를 수습할 수 있는 이때에 있어서 모슬렘이 나타나는 거예요.

예수가 영적 세계에 가서 성신, 어머니를 중심삼고 영적 세계의 구원역사를 하는데 나라를 잃어버렸어요. 기독교는 나라가 없다구요. 이스라엘이 예수님 몸뚱이를 대신한 나라였지만 깨뜨려 버렸기 때문에 나라 없이 로마의 핍박 아래 피를 흘려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억울하고 억울한 거예요. 예수님이 결혼해 가지고 로마를 결혼해 줘서 소화시켰다면 천하통일을 할 수 있는데 그때를 잃어버렸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문 총재가 하는 말이 거짓말이 아니에요. 역사의 복귀섭리라든가 구원섭리를 꿰뚫어 가지고 동시성으로 연결시킨 그런 논리를 가지고 세상 역사가 어떻게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가르치는 것을 알아야 돼요.